λ ˆνŠΈλ‘œλ΄‡

πŸ…πŸŒΏ

μˆ˜ν˜Έλ…Ήμ›

MP3 by γ…‡γ…ˆ
11
0
0

11μ›” 말, μˆ¨μ„ 쉬면 ν•˜μ–—κ³  λ½€μ–€ μž…κΉ€μœΌλ‘œ λ‚˜μ˜€λŠ” κ³„μ ˆμ΄λ‹€. μ²«λˆˆλ„ 이 μ‹œκΈ°μ— μ˜¨λ‹€. μ’‹μ•„ν•˜λŠ” μ‚¬λžŒκ³Ό μ²«λˆˆμ„ ν•¨κ»˜ 맞으면 κ·Έ μ‚¬λžŒκ³Ό μ΄λ£¨μ–΄μ§„λ‹€λŠ” 미신….

κ³„μ ˆμ˜ λ³€ν™”μ²˜λŸΌ μ’‹μ•„ν•˜λŠ” μ‚¬λžŒκ³Όμ˜ μƒˆλ‘œμš΄ λ³€ν™”κ°€ μƒκ²ΌμœΌλ©΄ ν•΄μ„œ 그런 미신이 μƒκ²¨λ‚œ 걸까? κ·Έ 애와 λ‚˜μ™€μ˜ 관계도 λ³€ν™”κ°€ μƒκ²ΌμœΌλ©΄ ν•œλ‹€. κ·Έμ € μΉœκ΅¬κ°€ μ•„λ‹Œ κ·Έ μ΄μƒμ˜, 연인관계…. κ·Έ μ• λ₯Ό 바라보며 μ΄λŸ°μ €λŸ° 생각에 깊게 λΉ μ Έμžˆμ„ λ•Œμ˜€λ‹€.

β€œμ•Ό~ ꡭ수호!”

생각에 깊게 λΉ μ ΈμžˆλŠ” κ±Έ λ©ˆμΆ”κ²Œ ν•΄μ€€ κ·Έ λͺ©μ†Œλ¦¬λŠ”…, λ‚΄κ°€ μ’‹μ•„ν•˜λŠ” κ·Έ μ• μ˜ λͺ©μ†Œλ¦¬λ‹€.

β€œμ–΄, 녹원아.”

김녹원, λŒ€λ„κ³  18μ‚΄. λ‚΄κ°€ μ’‹μ•„ν•˜λŠ” κ·Έ 아이가 김녹원이닀. λ…Ήμ›μ΄λŠ” λ­λž„κΉŒβ€¦. μ›ƒλŠ” λͺ¨μŠ΅λ„ κ·Έλ ‡κ³ , μ£Όλ³€ μ‚¬λžŒλ“€μ„ 잘 챙겨주고, 리λͺ¨ 아저씨 μŒμ‹λ„ μ„œμŠ΄μ—†μ΄ λ¨ΉλŠ”β€¦, 아… μ’€ 쀑증인가. 아무렴 뭐 μ–΄λ•Œ. λ‚΄κ°€ μ’‹μ•„ν•˜λŠ” λ…Ήμ›μ΄λŠ” 변함없이 μ§€λ‚΄λŠ” 게 μ°Έ μ’‹λ‹€. ꡐ싀 μ•žλ¬Έμ—μ„œ λΆ€λ₯΄λŠ” 녹원이λ₯Ό μœ„ν•΄ μ˜μžμ—μ„œ μΌμ–΄λ‚˜μ„œ λ…Ήμ›μ΄μ—κ²Œ λ‹€κ°€κ°”λ‹€.

β€œμˆ˜ν˜Έμ•Ό. 무슨 생각을 κ·Έλ ‡κ²Œ ν•΄? μ–Όκ΅΄ λΉ¨κ°œμ‘Œλ‹€.”

β€œμ–΄β€¦? μ•„, μ•„λ‹ˆ... κ·Έλƒ₯...”

ν‹° λ‚¬λ‚˜? ν‹° λ‚Ό 생각은 μ•„λ‹ˆμ—ˆλŠ”λ°β€¦. 녹원이가 λ‚  빀히 보고 λ‚˜μ„œ μž…μ„ μ—΄μ—ˆλ‹€.

β€œμˆ˜ν˜Έμ•Ό. 였늘 λλ‚˜κ³  같이 κ°€μž. 였늘 애듀끼리 λͺ¨μ΄κΈ°λ‘œ ν–ˆμ–΄.”

β€œμ•„... 응. λ„ˆλ„€ 반 μ•žμ—μ„œ 기닀리고 μžˆμ„κ²Œβ€¦β€¦.”

β€œκ·Έλž˜. 이따가 보자.”

λ…Ήμ›μ΄λŠ” 이따가 λ³΄μžλŠ” 말을 남겨두고 자기 κ΅μ‹€λ‘œ λŒμ•„κ°”λ‹€. κ·ΈλŸ¬λ©΄β€¦, λ‚˜μ™€ 녹원이 λ‹¨λ‘˜μ΄μ„œ κ°€λŠ” 건가? λ‹€λ₯Έ 애듀은 항상 녹원이넀 반이 늦게 λλ‚˜μ„œ μ²­μ†Œν•˜λŠ” 날이 μ•„λ‹ˆλ©΄ λ¨Όμ € 가버린닀. 두리가 μ²­μ†Œλ₯Ό 많이 ν•΄μ„œ 닀행이지, μ•ˆ 그랬으면 혼자 κ°€λŠ” 날이 더 λ§Žμ•˜μ„ κ±°μ˜€λ‹€β€¦. 음, 두리에겐 λ―Έμ•ˆν•˜μ§€λ§Œ, μ•žμœΌλ‘œλ„ 그래 쀬으면 μ’‹κ² λ‹€. 녹원이가 혼자 ν•˜κ΅ν•˜λŠ” 것보단 λ‚˜μœΌλ‹ˆκΉŒ...

정신없이 μˆ˜μ—…μ„ λ“£κ³  λ‚˜μ„œ μ’…λ‘€κΉŒμ§€ λλƒˆλ‹€. λλ‚˜κ³  녹원이 반 μ•žμ— 기닀리고 있던 λ„μ€‘μ΄μ—ˆλ‹€. ν•˜λ‚˜μ™€ λ”©μš”, 그리고 μ˜€κ³΅μ΄κΉŒμ§€ 셋이 녹원이λ₯Ό κΈ°λ‹€λ¦¬λŠ” λ‚  보며 κΈ°λŒ€μ— μ°¬ λˆˆλΉ›μœΌλ‘œ νž˜λ‚΄λΌλ©° 말을 남기고 홀라당 가버렸닀. κ³ λ°±ν•˜λ €λ˜ 건 μ•„λ‹ˆμ—ˆλŠ”λ° 말이지…. 쀑학ꡐ 2ν•™λ…„ λ•ŒλΆ€ν„° 녹원이λ₯Ό μ­‰ μ’‹μ•„ν–ˆλ‹€. 3λ…„μ΄λ‚˜ 고백도 λͺ» 해보고 μ§€λƒˆλ‹€. 고백에 λŒ€ν•΄ μƒκ°ν•˜κ³  μžˆμ—ˆλŠ”λ° λˆ„κ΅°κ°€ λ‚  λΆˆλ €λ‹€.

β€œμ•Ό~ ꡭ수호. μ—¬κΈ°μ„œ 뭐 ν•˜λƒ? μ• λ“€μ΄λž‘ λͺ¨μ΄κΈ°λ‘œ ν–ˆλŠ”λ° μ•ˆ κ°€κ³ ?”

β€œμ–΄? κ·Έλƒ₯... 녹원이 기닀리고 μžˆμ–΄...”

두리가 λ†€λž€ 눈치둜 λ‚˜μ—κ²Œ λ‹€κ°€μ˜€λ©° μ†μ‚­μ˜€λ‹€.

β€œκ·ΈλŸΌ... 였늘 κ³ λ°±ν•˜λŠ” κ±°μ•Ό?”

λ‘λ¦¬μ—κ²Œ 듀은 말은 λ‚˜λ₯Ό λΉ¨κ°›κ²Œ 물듀이기에 μΆ©λΆ„ν–ˆλ‹€.

β€œμ•„β€¦! 그런 건 μ•„λ‹ˆκ³ ... 녹원이가 같이 κ°€μžκΈΈλž˜...”

β€œμ•„~ 그런 κ±°μ˜€μ–΄? λ‚œ 또. μ•”νŠΌ μž˜ν•΄λ΄λΌ 이 λ‘λ¦¬λ‹˜κ³Ό μ„Έλͺ¨λŠ” μ²­μ†Œ μ’€ ν•˜λŠλΌ 늦게 갈 κ±° κ°™λ‹€. μ• λ“€ν•œν…Œ 전해놔!”

μ• λ“€ν•œν…Œ μ „ν•΄λ†“μœΌλΌλŠ” 말을 λ§ˆμ§€λ§‰μœΌλ‘œ 담겨두고 걸레λ₯Ό λ“€κ³  가버렸닀. 이제 μ–΄μ©Œμ§€. λͺ¨λ‘κ°€ κΈ°λŒ€ν•˜κ³  μžˆλŠ” 꼴이 λ˜μ–΄λ²„λ Έλ‹€. 고백할지 말지 κ³ λ―Όν–ˆλ”λ‹ˆ λ…Ήμ›μ΄μ˜ 반 μ’…λ‘€κ°€ 끝났닀. 녹원이가 λ‚˜μ˜€μžλ§ˆμž λ‚  λ³΄λ”λ‹ˆ κΈ°λ‹€λ¦¬κ²Œ ν•΄μ„œ λ―Έμ•ˆν•˜λ‹€λ©° 말을 건넸닀. λ‚˜λŠ” μ•„λ‹ˆλΌλ©° λŒ€κΎΈν•΄ 쀬닀. 녹원이가 λ‚  λš«μ–΄μ§€κ²Œ μ³λ‹€λ³΄λŠ” 것 κ°™λ”λ‹ˆ, 말을 κΊΌλƒˆλ‹€.

β€œμˆ˜ν˜Έμ•Ό. κΈ°λ‹€λ¦¬λŠ” λ™μ•ˆ λ­” 일 μžˆμ—ˆμ–΄? 얼꡴이 μ•„κΉŒμ²˜λŸΌ λΉ¨κ°›λ„€.”

μ•„λ¬΄λž˜λ„ 두리가 ν•œ 말 λ•Œλ¬ΈμΈ 것 κ°™λ‹€. κ³ λ°±μ΄λΌλ‹ˆβ€¦.

β€œμ•„, μ•„λ‹ˆ. κ·Έλƒ₯ μ’€ λ”μ›Œμ„œβ€¦.”

β€œμ§€κΈˆ 11월이거든? μ°Έλ‚˜.”

아…. μ λ‹Ήνžˆ 얼버무리렀고 ν–ˆλŠ”λ° 말이지... μ΄μƒν•˜κ²Œ 얼버무린 ν›„λ‘œ 아무 말 없이 λ‹¨λ‘˜μ΄μ„œ, λ‚˜λž€νžˆ κ±Έμ—ˆλ‹€. λ–¨λ €μ„œ λ¬΄μž‘μ • μ•„λž˜λ§Œ 보고 κ±·κ³  μžˆμ—ˆμ„ λ•Œ, 녹원이가 μ˜†μ—μ„œ λ§ν–ˆλ‹€.

β€œμ–΄? 눈 μ˜€λ„€. μ²«λˆˆμΈκ°€?”

첫눈. 두 κΈ€μžλ₯Ό λ“£μžλ§ˆμž λ“œλŠ” 생각이 μžˆμ—ˆλ‹€. μ²«λˆˆμ„ μ’‹μ•„ν•˜λŠ” μ‚¬λžŒκ³Ό ν•¨κ»˜ 맞으면, κ·Έ μ‚¬λžŒκ³Ό μ΄μ–΄μ§„λ‹€λŠ” λ―Έμ‹ . ν•œ 번 λ―Ώμ–΄λ³ΌκΉŒβ€¦. κ³ λ―Ό 끝에 νš‘λ‹¨λ³΄λ„ μ•žμ—μ„œ 멈좘 μˆœκ°„μ— λ…Ήμ›μ΄μ—κ²Œ 말을 κΊΌλƒˆλ‹€.

β€œκ·Έ... μ €κΈ° 녹원아...”

β€œμ—‰, μ™œ?”

막상 λ§ν•˜λ €λ‹ˆ λ–¨λ Έλ‹€. μˆ¨μ„ 크게 내쉬고 λ‹€μŒμ— μžˆμ„ 말을 이어갔닀.

β€œλ‚΄κ°€, 녹원이 λ„ˆλ₯Όβ€¦ μ‘°, 쒋아해…!”

β€œμ–΄...?” λ„ˆλ¬΄λ‚˜ μ‘°μš©ν•΄μ Έμ„œ, 녹원이λ₯Ό λ°”λΌλ΄€λ”λ‹ˆ 녹원이 닡지 μ•Šκ²Œ λ‹Ήν™©ν•œ λͺ¨μŠ΅μœΌλ‘œ λ‚  바라보고 μžˆμ—ˆλ‹€. μ—­μ‹œ λ„ˆλ¬΄ κ³„νš 없이 ν•œ κ³ λ°±μ΄μ—ˆλ‚˜β€¦λΌλ©°, ν›„νšŒν•˜λ €λ˜ μ°°λ‚˜.

β€œλ‚˜β€¦, λ‚˜λ„. …….”

λ§ˆμ§€λ§‰ 말이 잘 μ•ˆ λ“€λ €μ„œ λ…Ήμ›μ΄ν•œν…Œ λ˜λ¬Όμ–΄λ΄€λ‹€.

β€œμ’‹μ•„... ν•œλ‹€κ³ , λ‚˜λ„...”

녹원이에 말을 듀은 μˆœκ°„, 머릿속이 μƒˆν•˜μ–˜μ Έ 버렸닀. 녹원이도 λ‚  μ’‹μ•„ν•œλ‹€κ³ ? λ‚  μ’‹μ•„ν•˜λŠ” μ‚¬μ‹€λ§Œμ„ μ§‘μ€‘ν•œ 채, μ‹ ν˜Έκ°€ λ°”λ€ŒλŠ” 것도 λͺ¨λ₯΄κ³  κ°€λ§Œνžˆ μ„œ μžˆμ—ˆλ‹€.

β€œμ•Ό~ 김녹원! ꡭ수호! κ±°κΈ°μ„œ 뭐 ν•˜λƒ~!!”

μ•„, 두리닀. μ–΄μ©Œμ§€, λ‘λ¦¬λž‘ λ¨Όμ € 가버린닀고 ν• κΉŒ. κ·Έλž˜μ•Όλ§Œ ν•  것 κ°™λ‹€. λ…Ήμ›μ΄μ™€λŠ” λ‚˜μ€‘μ— μ–˜κΈ°ν•΄ λ³΄μžβ€¦.

β€œμ•„β€¦! λ…Έ, 녹원아. λ‚˜ λ‘λ¦¬λž‘ ν•΄μ•Ό ν•  게 μžˆμ–΄μ„œ. λ¨Όμ € λ‘λ¦¬λž‘ κ°€λ³Όκ²Œβ€¦. μ„Έλͺ¨λž‘ λ‘˜μ΄μ„œ 천천히 와.”

아무 사정도 λͺ¨λ₯Έ 두리λ₯Ό 끌고 μ•„μŠ¬μ•„μŠ¬ν•œ μ‹ ν˜Έλ₯Ό κ±΄λ„ˆκ³  λ¨Όμ € 가버렸닀.

β€œμ•Ό! ꡭ수호. μ™œ 이래? λ…Ήμ›μ΄ν•œν…Œ 고백이라도 ν–ˆλƒ?”

β€œβ€¦μ‘.”

두리가 λ– λ‚˜κ°€λΌ μ†Œλ¦¬μΉ˜λ©° λ¬Όμ–΄λ΄€λ‹€. μžμ΄ˆμ§€μ’…μ„ μ°¨κ·Όμ°¨κ·Ό μ„€λͺ…해야겠넀….

β€œλ‚΄κ°€ λ…Ήμ›μ΄ν•œν…Œ λ¨Όμ € 고백을 ν–ˆλŠ”λ°β€¦, 녹원이도 λ‚  μ’‹μ•„ν•œλŒ€... 근데 λ„ˆλ¬΄ λ‹Ήν™©ν•΄μ„œ κ·Έλƒ₯ λ„ˆ 끌고 와버렸어...”

β€œλ­?! μ‚¬κ·„λ‹€λŠ” 말은? μ•ˆ ν–ˆμ–΄?”

β€œμ•„... 응….”

β€œκ·Έλ ‡λ‹¨ 말이지? κ±±μ •λ§ˆ. ꡭ수호. 이 λ‘λ¦¬λ‹˜μ΄ λ‹€~ ν•΄κ²°ν•΄ 쀄 ν…Œλ‹ˆκΉŒ!”

μŒβ€¦. λ‘λ¦¬μ˜ 말 믿어도 λ˜λŠ” 걸까... 또 생각에 깊게 λΉ μ Έμ„œ κ±Έμ—ˆλ”λ‹ˆ, 벌써 ν•˜λ‚˜λ„€ 집에 μ™”λ‹€. λ“€μ–΄κ°€μžλ§ˆμž 두리가 μ†Œλ¦¬μΉ˜λ©° λ‚˜μ—κ²Œ μžˆμ—ˆλ˜ 일을 λΆ€ν’€λ €μ„œ μ„€λͺ…ν–ˆλ‹€. 애듀이 λ‚˜λ₯Ό 일제히 쳐닀보며 그게 사싀이냐고 λ¬Όμ–΄λ΄€λ‹€. κ·Έ μ •λ„κΉŒμ§„ μ•„λ‹ˆλΌλ©° λŒ€λ‹΅ν•΄ μ£Όμ—ˆλ‹€. 두리가 μ• λ“€ν•œν…Œ 이제 뭘 ν•΄μ•Ό ν•˜λŠ”μ§€ λͺ¨λ“  κ±Έ μ•Œλ €μ€¬λ‹€. 이제 λ…Ήμ›μ΄λž‘ μ„Έλͺ¨λ§Œ 였면 λœλ‹€λ©° μ‹ λ‚˜ ν–ˆλ‹€.

β€œμ°¨λ‘λ¦¬. μ™œ λ¨Όμ € 갔….”

β€œμ„Έλͺ¨μ•Ό! λ‚˜ 학ꡐ에 뭐 두고 온 게 μžˆμ–΄μ„œ, 같이 κ°€μ€˜μ•Ό κ² μ–΄!”

λ‘λ¦¬λŠ” λ¬΄μž‘μ • μ„Έλͺ¨λ₯Ό 데리고 λ‚˜κ°€λ²„λ Έκ³ , μ˜€κ³΅μ΄λŠ” μ˜¨λ‹¬μ΄λ₯Ό 데리러 κ°€μ•Ό ν•œλ‹€λ©° λ‚˜κ°”λ‹€. ν•˜λ‚˜μ™€ λ”©μš”λ„ λΆ€λͺ¨λ‹˜μ΄ λΆ€λ₯΄μ‹ λ‹€κ³  κΈ‰ν•˜κ²Œ 가버렸닀. 이제 ν•˜λ‚˜λ„€ μ§‘μ—μ„œ λ‚˜μ™€ 녹원이. λ‹¨λ‘˜λ§Œμ΄ λ‚¨μ•˜λ‹€β€¦. μ‡ΌνŒŒμ— 앉아 μžˆλŠ”λ°, μ–΄μƒ‰ν•œ λΆ„μœ„κΈ°λ₯Ό μ°Έλ‹€κ°€ 더 이상 μ•ˆ λ˜κ² λ‹€ μ‹Άμ–΄ μž…μ„ μ—΄μ—ˆλ‹€.

β€œλ…Έ, 녹원아…. κ·Έ... λ‚΄κ°€ μ•„κΉŒ κ³ λ°±ν•œ 거….”

β€œβ€¦μ‚¬κ·€μž.”

응? 녹원이가 λ‚΄ 말을 κ°€λ‘œμ±„κ³  λ§ν–ˆλ‹€. β€˜μ‚¬κ·€μžβ€™κ³ .

β€œν‘Έν•«, ꡭ수호. λ„ˆ μ–Όκ΅΄ μ§„μ§œ λΉ¨κ°œμ‘Œλ‹€.”

β€œμ•„, μ•„λ‹ˆ... μ’‹μ•„μ„œβ€¦.”


ν•œνŽΈμœΌλ‘  μ’‹μ•˜λ˜ λ„ˆλ¬΄λ‚˜ ν˜•νŽΈμ—†κ²Œ, κ³„νšμ—†λ˜ 고백도, 첫 λˆˆμ„ 같이 λ§žμ΄ν•œ μ‚¬λžŒκ³Ό μ΄μ–΄μ§„λ‹€λŠ” λ―Έμ‹ .

녹원이와 ν•¨κ»˜ν•˜λŠ” 12월은 쑰금 더 λ”°λœ»ν•  것 κ°™λ‹€.


μΉ΄ν…Œκ³ λ¦¬
#2μ°¨μ°½μž‘
νŽ˜μ–΄
#BL
μž‘ν’ˆ
#λ˜λ΄‡
μ»€ν”Œλ§
#μˆ˜ν˜Έλ…Ήμ›

λŒ“κΈ€ 0



μΆ”μ²œ 포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