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8
던져놓은 복선회수
아 제가 생각해보니까? 약속 매우 많음! 대박! 치과 가야함! 대박! 머 이렇게 던지기만 하고 머 하나 제대로 된 설명은 안했던 거 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그럴 수 있죠!
일단, 치과는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주변에 잔뜩 말해놨더니 예약부터 실제 방문까지 온갖… 채찍질 끝에…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탈주하고 싶었는데 참느라 혼났어요.
그러나 저는 이제 사랑니 한 개도 안 남은 자유로운 영혼이에요!
약속은 중간중간… 아주 알차게 다녀오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두 나갔다왔구… 일요일에도… 어제도 나갔다 왔어요. 이번주 주말에는 좀 쉬었다가 3일부터 엄… 여행을 갔다올거에요. 다음주네요. 목적지는 또 일본입니다. 너무 일본만 가는 거 같지만… 하. 유럽이나 미주권은 짧게 다녀오기 너무 아깝고 비행기값이 눈 튀어나올 거 같고 굿즈샵이 없어요… 적도계에 가까운 국가들은 매우 좋아하지만 즐겁지만 겨울엔 애매하더라구요.
겨울에 일본에 가면 무얼하냐구요? 놀이공원에 갑니다. 크리스마스 낭낭한… USJ!
그러나 이제 죄다 인물사진이 끼어있어서 보여드릴 수 있는건 청명한 겨울하늘 아래 호그와트 성 뿐이네요 ㅎㅎ
작년 12월의 겨울하늘입니다. 교토는 겨울이라도 한국보다 10도?쯤 따뜻했던 거 같아요. 단적인 예로 훔… 교토에 사는 친구, 제가 알기론 작년에도 코트 한 번도 안 꺼냈다구 해요. 덜덜떨면서 돌아다니긴 했다는데 애초에… 한국에서 코트 없이 겨울나기? 그런 건 덜덜 떨면서도 무리니까요.
그리고 하… 이게 진짜 중요한데,
피자호빵을 먹습니다!
우리나라의 푸석한 친구가 아니에요. 게다가 무려 안에 진짜 치즈가 들어서 쭈욱 늘어납니다ㅠㅠㅠ 왕마싯어요… 여름에 가도 먹구 오지만 특히 겨울에 꼭 맛봐야하는 진미! 열 번이고 스무번이고 먹어야해요. 이거 아무나 붙들고 영업하느라 피자망 사진 앨범에 백장 있는 것도 웃기네요… 사진이 백장!
이번에는 무려 치이카와 콜라보가 딱 일정에 맞춰서 시작해서, 제가 좋아하는 우사기가 피자망에 새겨질 예정입니다. 눈물을 흘려요.
어쨌든, 여행은 삼박사일이구 일단 같이 노는 게 오타쿠 친구라 놀러오는데 문제는 없을 거 같은데 뭔가 있으면 달려오겠습니당.
여행 이후에도 잔잔하게 약속이 이어지고… 14일까지 아마 영차 놀고나면 연말은 가족끼리 조용히 보내지 않을까 싶어요.
오. 그러고보니… 마지막 일정인 14일에는 무려 10년이 넘은, 올해로 14년차에 접어드는 타임머신 모임이 있어요.
친구들하고 모여서 다 같이 내년 계획을 세우고, 내년의 나에게 편지를 써서 박스에 넣어 봉인하구요. 작년 박스를 열어서 반성회를 갖는 모임이에요. 시작할 때 생각했던 것보다 오래가고, 심지어 인원이 조금씩 늘어서 대형 모임이 되었는데 이거… 재미가 있습니다.
곧 12월인데 이런 거 안하신다면 오너님두 해보세요. 생각보다 재미가 있어요. 두근두근.
요즘 듣는 노래 오랜만에 두고 총총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