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idnight caller by 기척
13
1
0

갑자기 만화들만 연달아 올려놓고 인사한마디 드리지못해서 죄송합니다...사실 글과 그림을 같이 쓸수있는지 없는지도 잘 몰라서...^^;

일단 만화부터 올려놨습니다...나중에 펜슬의 기능에 대해 더 알아가는데로 보시기 더 편한 형태로 만화를 올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펜슬에서 저를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저는 여러 사이트에서 만화를 아마추어로써 연재하면서,기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정식 연재를 목표로 만화를 그리고있는 사람입니다.ㅎㅎ앞으로 여러 다양한 이야기를 펜슬에서도 보여드릴수있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작년까지 연무,바알의 제자등의 만화들을 연재하며 앞으로 어떤 만화를 그려야할지 구상하다가,제 예전 연재작중 하나의 이름을 계승한 NKFS~아레시보의 해결사들~이라는 이름의 SF판타지일상액션어드벤쳐 만화를 연재 준비중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어두운 이야기만 그려왔기에,최대한 밝은 이야기를 그려보고싶어 구상하게된 이야기인데요...ㅎㅎ

내년 부터 연재할 외계인과 지구인,그리고 안드로이드가 펼치는 타임루프요소 포함의 우정과 사랑의 이야기를 부디 재밋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