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양식

노바투스 신청서 양식

노란색 글씨는 삭제 후 신청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최초 접수는 폼, 이후 수정 제출은 오픈 채팅으로 받고 있습니다.(질문용 오픈 채팅과 동일 채팅)

제목 양식은 [ 이름 / 나이 / 진영 / 포지션 ]  으로 지정합니다.

신청서 제출은 외부 링크(에버노트, 구글 문서, 티스토리, 윅스 등)로 받고 있습니다.

제출 후 신청서 수정은 총 2회 가능합니다. 단, 가벼운 오타 수정의 경우 수정 횟수를 차감하지 않습니다. (재제출 X /오픈카톡으로 수정한 부분만을 말씀해주시면 OK/신청서 제목변경 필요X)

신청서 꾸미기를 허용하나 가독성을 해칠 정도로 과한 꾸밈과 양식의 변경을 금합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인용 문구와 음악 등의 삽입을 허용합니다.

캐어필용 로그 첨부를 불허합니다.

신청서 양식의 삭제는 공란이 있더라도 금지하고 있으며, 삭제되었을 경우 오류로 분류합니다.



“ 한마디 ”

길이 제한이 없습니다.

[ 외관 ]

커미션/지원/프로그램 인장 이용 시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 주세요.

그림인장과 AI를 제외한 프로그램과 코 아래로 자른 실사인장만(저작권 문제가 없는 것. 연예인 및 정치인 등 공인사용X)을 허용합니다.

그림인장 제출시 두상 이상의 외관 제출을 요합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에 대한 외관 서술이 요구됩니다.


[ 이름 ]

한글 / 영문

장난식 이름이나 과도한 정치색, 상대방을 불쾌하게 할 수 있는 이름은 불허합니다.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 나이 ]

20세~60세

[ 진영/계급 ]

진영과 계급을 적어주세요. (예시:베아투스/기사단장 1급기사)

베아투스:

​1. 1급기사 기사단장

2. 2급 기사 평기사/호위대

3. 3급 기사 수비대, 경비대

메투스:

1. 대장 (우두머리)

2. 전사


[ 신장/체중 ]

cm / kg

미용, 표준, ±표기 등이 가능합니다.


[ 성격 ]

3개 이상의 키워드를 서술함께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키워드로만 서술할 경우 5개 이상, 별도 키워드 없이 작성할 경우 PC기준 3줄 이상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

캐릭터의 가족관계나 인간관계, 호불호, TMI, 어떤 행적을 거쳤는지 등을 자유롭게 서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최소한의 캐릭터 어필을 위해 공란을 금지합니다.



[ 포지션 ]

T / M / B

해당하지 않는 사항을 지워 주시길 바랍니다. 멀티의 경우 선호, 기피란에 더 선호하는 포지션을 적어주셔도 괜찮습니다.

예시:

포지션 M

선호:M이지만 같은 M과 할 경우 T를 선호합니다.


[ 선관 및 후관 ]

짝사랑 및 애인 등 성애적 관계 외 허용

선관은 최대 1명 후관은 최대 3명 입니다.

선관 동시합격

O/X

[ 선호 / 기피플 ]

캐 선호 / 캐 기피

오너 선호 / 오너 기피

원만한 러닝을 위해 가능한 상세하게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4444 등급의 커뮤니티이므로 기피플이 많을 수록 합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비공개 사항입니다.


[ 비밀 설정 ]

공란이 가능합니다.

[성인인증]

포스타입 글 내 숫자를 적어주세요.

[연락처]

가장 빠른 트위터 계정 혹은 없다면 디스코드 계정을 기입해주세요.

커뮤 신청용 계정 및 팔로가 10이하인 계정 x

신청서를 제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잊거나 빠뜨린 내용, 오류 부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공지 문서 및 세계관 문서와 비교 검토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