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노바투스 공지사항

운영진은 공지 미숙지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4444/BL/판타지 하드 떡커/종교대립/03↑/14D/TWT/글.그림 복합/간단 신청서/4월 말 개장예정

본 커뮤니티는 성인가 BL Only 떡커입니다. 4444 하드 떡커이므로 기피가 많은 오너님께서는 러닝을 신중히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체 공지사항

1. 캐릭터 재활용을 허용하고 있으나 반드시 관계가 깨끗해야하며, 설정 또한 커뮤니티 내 세계관과 충돌하지 않아야 합니다.

2. 2커뮤 동시러닝을 불허합니다. / 본 커뮤니티는 짧은 러닝기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중도 하차를 지양합니다. 일정 확인 후 신청서 제출을 부탁드리며, 언질없는 48시간 미접속시 이유불문 하차를 진행합니다. 사정이 있을 경우 반드시 총괄계 D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명 회피를 위한 퍼블릭 남발은 금하고 있으며, 시간의 기준은 마지막 5개의 답멘으로 잡습니다.

3. 본 커뮤니티는 글 그림 복합 커뮤이며, 그림인장 및 프로그램 인장,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실사인장을 허용합니다. (AI 인장과 코 위로 얼굴이 보이는 실사인장은 금지됩니다.)

4. 소아성애와 유아퇴행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픽크루 사용시 미성년자 캐릭터를 한정한 픽크루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며, 트리거를 유발할 수 있는 모든 로그들은 외부링크 쿠션을 부탁드립니다.

5. 첫 커뮤 및 첫 트커를 불허합니다. (첫 떡커 허용)

6. 개장 최소 인원은 15명, 최대 인원은 36명 입니다.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성이 있습니다.

리얼타임제로 진행됩니다. (계절 및 날씨는 가상으로 설정됩니다.)

7. 지인플 및 포지션 편파 등, 모든 편파를 금하며 포지션의 경우 TNT, BNB 모두 금합니다.

8. 무떡을 지양합니다. 해당 커뮤니티는 하드 ‘떡커’ 입니다. 커뮤니티 내 성행위에 대한 거부감이 있을 시 신청서 제출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9. 삼진아웃제를 사용합니다. 3회 경고 누적시 강제 하차 및 제명처리 됩니다.

10. 사망시 부활제도가 있으므로 모든 플레이를 허용하나, 오너간의 합의를 거쳐주시길 바랍니다. 합의가 필요할 시 총괄계를 포함한 3인 DM방을 개설해주세요.

11. 본 커뮤니티는 이벤트가 따로 정해져있지 않으나 러너분들의 활동과 캐릭터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돌발적인 이벤트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예: 신의 의도와 다르게 캐릭터들이 싸우기만하자 신이 분노하여 친해질 수 있도록 최음효과가 있는 안개를 만들었다.)

러닝시 주의할 점

1. 새벽 시간대의 대화를 제한하지 않고 있습니다. 허나 이로 인해 해당 시간대의 대화 및 탐대에 참여하지 못한 러너가 이후의 대화에서 소외되거나 특정 무리가 생성되는 움직임이 발견될 시 활동 제한 시간이 생길 예정이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2. 러닝 기간동안 과거로그 및 독백로그를 제외한 고백로그, 짝사랑로그 등 사랑관련 로그는 철저히 금지됩니다. 러닝기간 도중 태그와 타 계정을 이용한 모든 행위를 금지합니다. 적발시 제명처리 됩니다.

3. 러닝 중 러닝타래를 세우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엔딩 전 오너 계정 공유 및 본계에서의 캐릭터 썰풀이, 서사 쌓기를 금지합니다.

4. 엔딩 이후 애프터는 1주일간 제한됩니다. 이 때 제한되는 애프터는 서클 트윗, 디스코드, 온라인 게임, T(O)RPG 등 특정 그룹을 형성하는 방식의 애프터이며 또한 복합 커뮤니티인 만큼 과도한 이메레스 및 트레틀 합작 역시 제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엔딩일에 공지됩니다.

5. 특정 무리를 형성하는 것을 금합니다. ~가족즈, ~라인 등

6. 러닝 도중 신청서에 적혀있지 않은 사소한 설정을 제외한, 큰 설정들의 추가를 금합니다. 추가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총괄계와의 조율을 부탁드립니다.

7. 초성과 이모지, 이모티콘 사용을 금합니다. (예:ㅋㅋ X /아진짜?ㅋㅋ X 어떤 경우에도 이모티콘 및 초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8. 위치를 이용한 대화는 가능하나 어플 등을 사용해 강제로 길이를 늘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9. 서사 독점과 관캐 견제를 위한 행위 적발시 경고가 부여됩니다.

모든 커뮤니티 관련 문의는 아래 오픈채팅으로 부탁드립니다.

::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