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死索이라는 것도 하더라고. 내가.

1007. X. XX

백업용 by 오동
2
0
0


……그거 알아?

 

이런 기분이 드는 건 처음이야……. (똑.) 도무지 버틸 수 있을 것 같지가 않아. 하긴, 난 이제 겨우 졸업생이고…. (똑.) 형들은 한참 전에 그 자리에 있었으니까 당연한가. (똑.) 이래서 아카데미 졸업을 최대한 미루고 싶었던 거야. 어쩔 수 없어, 그렇다고 여기서 죽어버릴 수는 없잖아. (똑.) 그야 당연하지, 똥밭을 굴러도 저승보다 이승이 낫단 얘긴 괜히 있는 줄 알아? 그 사람들, 클라이스트에 찾아오는 사람들은 전부 바보라고 생각했지만, (똑.) ……실은 아닐지도 몰라. (똑.) 너무 뭐라고 하지는 마. 난 원래부터 이런 머리 쓰는 일은 영 안 맞았다고 꾸준히 이야기해왔잖아. (똑.)

 

……난 오래 살고 싶어. 

 

(….)

그래, 알겠어. …오늘은 오랜만에 편지나 써야겠네. 종이랑 펜이, 어디있더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