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 에델린(Carmel Edeline )

카웬나 소꿉친구 (짝사랑) 드림

믕믕 by 믕믕믕
6
0
0

키워드 : #짝사랑 #서브남주 #헌신

【 이름 】 카멜 에델린 ( Carmel Edelin )

【 나이 】 카웬나보다 2살 어림! 연하!

[좋아하는 것] 카웬나, 오후에 창밖으로 비춰지는 빛을 쬐며 낮잠자는 것, 독서, 홍차, 딱딱한 빵, 카웬나가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격한 운동, 왕성 연회, 편을 나누어 싸우는 것.

타라의 귀족인 에델린 가문의 막내아들로 태어났다.

카멜의 가문과 카웬나의 집안인 데아스 가문은 아주 오래 전부터 친밀한 관계였어서, 그 덕에 카웬나와 아주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내왔다.

선천적으로 몸이 약한지라 격한 활동을 하기 어려웠다. 덕분에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능숙하고, 또 좋아하는 편이다.

삼하인마다 열리는 왕성 연회에 참석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연회에 참석하면 열에 아홉의 확률로 왕당파와 법황청파 가문간의 기싸움을 오롯이 받아야하니까. (에델린 가문 역시 데아스 집안처럼 중립파이지만, 약소한 가문이라 어느 세력에 속한 가문의 자식들에게 늘 시달린다.)

카웬나가 활동적이다 보니 카웬나가 다치더라도 치료해주고 싶어 힐러의 집에서 이런저런 수업을 많이 받았다. 덕분에 치유사로서 능력은 상당히 이름나있다.

카웬나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일단 해본다. 요리가 그러했다.

원래는 카웬나와 약혼 얘기가 오갔으나, 카웬나는 멋진 사람이기때문에 자신과 약혼이란 이름으로 카웬나의 미래를 닫히게 하고싶지않다. 카웬나가 원하거나, 카웬나가 결혼을 하지않음으로 부당한 대우를 받는게 아닌 이상 약혼은 하지않겠다고 부모에게 선언했기때문에… 아직도 친구관계로 남아있다. 자신의 욕심이 빛나는 카웬나를 망칠까 두려운 것도 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