范 狷

범 견 프로필

프로필 by 뺩

多余的想法只会增加杂念.

범 견

(范 狷 성 범, 성급할 견)

(范 蠲 성 범, 밝을 견)

23

XY

189 / 76

[자기 중심적인, 성급한, 뻔뻔한]

업무 외의 일에서는 대부분 본인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 때문에 일과 본인과 관련한 일에서는 일 처리가 빠르고 뛰어날 정도의 성과와 꼼꼼한 성격을 보여주지만 그 외의 일에 대해서는 대충 해버리기 때문에 타인이 본다면 성급하게 한 티가 많이 난다. 다만 뻔뻔하게 넘어가는 태도로 늘 상대방을 열받게 만들기도 한다.

[대담한, 반성적인, 회의적인]

어떤 사건과 관련한 것에 대해서는 물불 안 가리고 일단 해보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런 대담한 성격을 보여주기도 하는 반면 과도하게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물론 정반대로 회의적인 모습 또한 보인다. 남들한테는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겉으로는 티가 나질 않는다. 혼자서만 속으로 썩히는 편.

[소극적인, 조용한, 조심성이 많은]

성인이 되기 전까지 있던 본래의 성격이다. 학교생활, 즉 성적이나 공부에만 전념한 탓도 있지만 어린 시절의 일로 또다시 같은 일이 벌어질까 봐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하는 성격이 형성 되었다. 더불어 조심성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남들과의 대화를 멀리하고 소극적인 태도와 조용한 성격이 따라오게 되었다.

백발에 귀를 살짝 덮는 정도의 길이에 끝은 가볍게 친 머리, 앞머리는 눈썹보다 살짝 밑까지 관리하고 있으며 모발은 평균보다 조금 가는 생머리를 가지고 있다.

끝으로 가면서 점점 올라간 눈매에 속눈썹이 빼곡하게 자리를 잡고 있다. 그 밑으로는 백색에 세로 동공을 가진 안구가 자리 잡고 있으며, 오른쪽 눈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가지고 있지 않아 주로 감고 다닌다.

오른쪽 눈 위에는 안대를 착용하고 있으며 형태는 의료용 안대일 때도, 검은색의 단순한 안대일 때도 있는 것으로 보아 그날그날 손에 잡히는 대로 쓰고 다니는 듯 보인다.

왼쪽 귀에는 피어싱 3개가, 오른쪽에는 피어싱 2개가 있다. 색상은 실버로 통일하고 있고 빼는 경우는 잘 없다.

육안으로는 확인하기 어렵지만 마른 근육 체형에 적당히 살이 잡혀있다. 체격이 체격이다 보니 살집이 있어도 복근이 흐릿해지는 정도. 오른쪽 허벅지 바깥에는 약 20cm 정도의 조직 문신을 새겨져 있다.

평일, 즉 업무를 보는 날에는 흰색의 셔츠를 목 끝까지 잠그고 그 위에는 회색의 살짝 두꺼운 재질로 된 카디건을 걸친다. 정 사이즈의 카디건과 비슷한 색감의 슬랙스 아래로는 검은색 정장 양말과 과한 느낌이 아닌 적당한 광이 도는 검은색 구두를 착용하고 있다.

L

사탕

독한 향수

간식 (달면 달수록 더 선호)

집 (대신 적당한 소음이 있는 것을 좋아함)

H

흑룡파

사람이 밀집한 장소

조용한 분위기

쓴 커피

레몬 (주로 사탕 종류)

붉은색 장미 (특히 정원에 핀 수많은 장미를 싫어한다.)

-5월 29일 생

-탄생화는 토끼풀

-기계치다. 핸드폰만 쓸 정도, 컴은 어려워서 보지도 않는다.

-가까이 붙어있어야 겨우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난다. 보통은 담배 향만 난다.

-주량이 맥주 두 캔일 정도로 술을 거의 못한다. 때문에 자발적으로 술을 마시지 않는다.

-요리를 정말 못한다. 연금술이라고 하는 게 더 맞는 표현일지도.

-소식가, 원래는 1.2인분 정도 먹었지만 지금은 0.4~0.6인분 정도로만 챙기고 있다.

-학창 시절엔 시력 보호용으로 은색 테로 된 둥근 안경을 쓰고 다녔다.

-액세서리는 끼더라도 실버로 색을 통일하고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한다.

-조직 건물에서 낮잠 자는 걸 좋아한다. 적당히 사람이 있고 소음도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소지품

-이름이 새겨진 단도

:특이하게도 새겨진 이름은 范蠲로 되어있다.

-은색 너클

:주로 사용하는 무기인 듯 늘 바지 주머니에 들어있다.

- 지포 라이터

:담배를 피우기 위해서 가지고 다니지만 가끔은 다른 용도로도 사용한다. 증거인멸이라던가…

-말보루 레드 한 갑

:잘 피우는 담배 종류 중 하나, 다른 종류의 담배도 피긴 한다.

-콜라 맛 사탕

:최근에 빠진 사탕 맛이다. 인터넷 쇼핑으로 샀다가 수량을 잘못 눌러서 한 박스나 있다고…

-예비용 안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