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아율/18]

刻舟求劍

프로필 by 보라여우
39
0
0


[ 새하얀 속 작은 토끼 ]

“ 토끼, 좋아하시나요? ”






[ 이름 ]

최아율


[ 성별 ]

XY



[ 나이 ]

18



[ 키/몸무게 ]

167cm / 50kg



[ 외관 ]


출처

외관 다운로드



[ 성격 ]

아율을 지켜보고 있으면 아율이 항상 언행을 신중하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기업의 후계자이기 때문일까, 그의 조심스러운 성격 때문일까. 어떤 이유였든 그가 올바른 사람이라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이다. 그가 언행을 조심하는만큼 주변에서는 그를 좋게 바라보는데, 그에 보답하기 위해 그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렇게 선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니, 그의 부모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무뚝뚝하고 사무적인 사람들이 집에서는 따뜻하고 사랑이 가득한 사람으로 변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한다. 신이 좋은 것만 넣어서 만들어준 것만 같은 그에게도 단점이 하나 있었다. 그건 바로 자신을 향한 관용이었는데, 타인의 실수는 웃으며 넘어가주는 그는 자신이 한 실수는 쉽게 넘어가지 않는다. 또한 자신이 해내야 하는 것들의 기준을 높게 잡아놓고 그 기준을 넘어설 때까지 멈추지 않기도 한다. 이를 보며 누군가는 자존감이 낮다고 하거나, 완벽주의 성향이 높은 것 같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런 말들은 보통 그를 설명하기에 적합한 말이 되기도 한다. 중요한 것은 늘 가지고 다니는 노트에 적어두고 해야 할 일이 생기면 곧바로 해내는 점이 꼼꼼한 것 같기도, 성급한 것 같기도 하다.



[기업]

Teeth ruin

후계자



[ 포지션 ]

지혜



[ 특징 ]

  1. 생일은 8월 12일이다.

  2. 혈액형은 O형이다.

  3. 노트에 무언가를 적거나 끄적이는 버릇이 있다.

  4. 자연, 토끼, 네잎클로버를 좋아한다.

  5. 활발한 활동, 갑작스러운 부재, 지루한 것을 싫어한다.

  6. 평소 운동이나 많이 움직여야 하는 활동을 하지 않았기에 조금만 뛰어도 숨이 찰 정도로 낮은 체력을 가지고 있다.

  7. 예전에 토끼를 키웠었다고 하며 토끼의 이름은 백운이었다고 한다.

  8. 퍼스널 컬러는 노란색이다.



[ 스탯 ]

체력 □□□□

근력 □□□□

민첩 ■■□□□

행운 ■■■■■

지혜

■■



[ 소지품 ]

  1. 노트

  2. 삼색 볼펜

  3. 회중시계



여기부터는 비밀이라서요.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