絶対零度でかわすの それが日常


꒦꒷꒦꒷꒦꒷꒦꒷꒦꒷꒦꒷꒷꒦꒷꒦꒷꒷꒦꒷꒦꒷

その中の温度を僕らはいつまでも探してる*

@絶対零度 absolutezero official information document

✴︎ adult(05) 3344 twt nov boys&girls 2camps battle ✴︎

based on Katekyo Hitman Reborn! // contact

⓿ <絶対零度>은 05 년생 이상 오너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성인 커뮤니티입니다. 방송통신위원회 기준 노출 3 등급, 성행위 3 등급, 폭력 4 등급, 언어 4 등급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❶ <絶対零度>은 이틀 단기 커뮤니티로 MPC 포함 고정 인원 14 명으로 진행되며 필수 참여 시간 및 참여 권장 시간이 존재 합니다. 따라서 마지막 러너 캐릭터의 퍼블릭 트윗이 14 시간 전이거나, 필수 참여 시간에 불참한 경우 무통보 하차 됩니다. 이 경우 킬 수로 인정됩니다.

① 관계가 깨끗한 캐릭터의 재활용 및 사랑 관계를 제외한 선관을 허용합니다. 선관의 경우 MPC 제외 1 명으로 한정합니다. 선관과 동시합불합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MPC와의 선관 문의는 총괄계 일대일로 문의 바라며 관계 내용에 따라 총괄진 측의 거절/조율이 있을 수 있습니다. 

❷ <絶対零度>의 필수 참여 일정은 매일 21 시부터 23 시까지 진행되며 생존한 모든 캐릭터의 참여가 요구됩니다. 진행 중 전투·부상·사망 가능성이 존재하며 과도한 캐 어필에 따른 고의성 행위를 지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 문서를 참조 바랍니다.

❸ <絶対零度>은 캐릭터 간의 이해관계가 대립할 수 있는 진영·배틀 요소가 있는 커뮤로 캐 간의 다툼이나 의견 차이가 분명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오너간의 다툼으로 끌고 가는 것을 엄격히 금합니다. 총괄계를 거치지 않은 캐 간의 문제 혹은 기타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총괄진은 일절 개입, 책임지지 않습니다. 

❹ <絶対零度> 내 불허 사항은 하기 사항을 따릅니다: ⑴본 커뮤니티 러닝 중 오너계, 카카오톡, 스페이스, 디스코드, 짓시 등을 포함하여 커뮤니티 내부의 일을 외부로 발설·유출하는 행위. ⑵러닝 중 멘션 고록을 포함한 고록, 사록 등의 모든 형태의 로그 교류. ⑶러닝 캐릭터로 타 커뮤니티 애프터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봇계 활동, TRPG 활동, 1 커 N 캐, N 커 1 캐. ⑷과도한 메타 발언, 세미콜론(;), 하이픈(-), 물결(~), 이모티콘, 짤방 등의 사용. ⑸본 커뮤니티 일정 중 필수 참여 일정의 미참여 및 필수 참여 일정이 겹치는 타 커뮤니티의 동시 러닝. ⑹모든 종류의 편파와 지인플. 

❺ <絶対零度>는 하기 사항에 한하여 허용합니다: ⑴러닝 중 대화계를 포함한 캐릭터 간의 1:1 DM. MPC와의 대화의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단, ①퍼블릭 트윗을 통해 DM 대화를 유도하는 행위(ex. 뒤로 찾아와, 마음 주면 찾아갈게 등)는 엄금합니다. ②DM 대화가 봇계 트윗보다 많을 경우 제재가 이루어집니다. ⑵캐릭터 간 빈 계정, 쿠션 계정을 통한 독백/ 시, 노래, 문장 전달. 단, 대화로 번지지 않게 주의를 요합니다. 

❻ <絶対零度>의 일정 중 공지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총괄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이 추가될 경우 하단에 추가 기술되며 사전 질의 되지 않은 건은 총괄진 임의 판단을 우선적으로 적용합니다. 본 커뮤니티의 포스타입 제목은 <*初音ミク, 嘘つきデレラ>에서 인용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