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커뮤니티 내 배경은 모두 허구로 현실과 혼동이 우려될 시 신청서 접수를 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커뮤니티는 05년생 이후 출생한 성인만 접수가 가능한 성인 커뮤니티입니다.
픽크루 인장과 실사 인장을 혼용하여 사용하는 글 커뮤니티입니다.
일상 기간에는 지정된 픽크루 인장을, 시리어스 기간에는 임관주가 누구인지 알아볼 수 있는 실사 인장만을 허용합니다.
일상 기간이 종료된 이후 (재정비 기간) 성장 후 프로필을 접수 받을 예정입니다. 겹임관을 허용하나 같은 날의 사진을 사용하게 될 경우 늦게 접수한 쪽으로 사진 변경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아직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성장 후 실사 인장 가공폼이 예정되어 있으니 가공 가능한 사진을 준비해주세요. 가공 불가능한 사진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총괄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외국인 및 혼혈 설정의 캐릭터는 받지 않습니다.
반 리얼타임제를 차용하고 있습니다.
세계관 내 년도는 현실과 상이하나 흘러가나 이외의 시간적 흐름은 동일합니다.
해당 세계관에는 코로나19가 존재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여 주세요.
MPC를 포함한 최소 인원은 10명, 최대 인원은 20명입니다.
최소 인원에 충족되지 못했거나 적합한 신청서가 충족되지 않을 경우 동결될 수 있습니다. 최대 인원의 경우 총괄진의 재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총괄진의 투캐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마지막 멘션 트윗이 18시간이 지난 캐릭터는 탈주로 간주하여 사망 및 하차 처리됩니다.
이 경우 사망폼은 지급해드리지 않으며 사망자 방에도 초대되지 않습니다.
조사 혹은 토벌 시간에만 활동하는 것 역시 반탈주로 간주하니 주의해 주세요.
선관 최대 1명, 후관 최대 3명까지 생성이 가능합니다.
선관의 경우 모든 종류의 애정관을 불허합니다. 동시합불합으로 진행되지 않으며, 이로 인한 하차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후관의 경우 일상 기간이 종료된 이후 재정비 기간에 생성이 가능합니다. 관련 공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조사 내용 정리 시 정리계를 태그해 주세요.
최근 트위터 서치 상태가 좋지 않은 이유로 조사 내용은 합발 이후 생성될 정리계를 태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한 명이 모든 정리를 도맡는 것을 지양하며 가급적 본인이 조사한 건 본인이 정리할 것을 권장합니다.
정보 공유나 조사 조 정리 등 필요한 경우 사진이나 캡쳐본 업로드는 가능합니다.
리스트 혹은 빈 계정(@1 @s @404 등)을 통해 대화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독백, 시 전달, 문구 전달은 허용하며 시와 문구의 경우 한마디 정도 덧붙여 주는 것은 가능합니다.
특정 트윗수 챙기는 것을 허용하나 이 경우 표현에 주의해 주세요. 또한 구인하는 트윗이 너무 많아지는 분위기로 흘러가지 않도록 조절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망 및 고백 로그가 아닌 다른 형태의 로그를 빈 계정을 태그하여 전달하는 것은 허용합니다. 이외에도 로그는 멘션 대화, 퍼블릭 트윗을 통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캐릭터 간 1:1 디엠, 단체 디엠 모두 불가능합니다.
러닝 도중 캐릭터 간 문제가 발생할 시, 혹은 부득이하게 오너 간의 조율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총괄계로 먼저 컨택을 넣어주세요.
총괄계를 거치지 않은 사안에 대해 총괄진은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필참시간 중 일어난 일을 외부에서 언급하거나 중계하는 행위를 금합니다.
러닝 중인 봇 계정이 아닌 모든 종류의 오너 계정, 이외 플랫폼(짓시, 디스코드, 스페이스 등)이 외부에 해당됩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이 적발될 경우, 최소 경고 최대 하차 및 영구 제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외 러닝 중 금지 사항
2커 1캐 (폼놀이 커뮤, 페어 커뮤, TRPG 등)
사망 및 자살·살해, 고백 로그 업로드
멘션, 바이오, 위치, 헤더를 통한 커플 성사
모든 종류의 편파 및 각종 혐오 발언
불나방 행위 (건강을 지나치게 챙기지 않는 것 포함)
메타 발언 및 오너계에서 유행하는 과도한 밈 사용
하차 신청은 신청서 하단 오너계에 적은 계정과 신청서를 제출한 계정으로만 받습니다.
오너계에는 반드시 본 계정 기입해 주시길 바라며, 엔딩이 나기 전까지 아이디 변경을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독계 혹은 신청서 접수계와 같은 계정을 기입한 것이 확인될 시, 그 즉시 하차 처리 될 예정이며 이는 엔딩이 난 이후라 하더라도 동일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해당 오픈채팅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