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

旱天慈雨 :: 지옥에 내리는 단비는 내일을 꿈꾸게 한다.

  • 본 커뮤니티의 공지사항, 세계관, 시스템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관하여 총괄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는 2024년의 한국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세계관을 가집니다. 따라서 본 커뮤니티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모든 것들은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허구이며, 총괄진은 본 커뮤니티의 세계관 및 스토리에 등장하는 모든 비인륜적이고 반사회적인 소재와 사상에 동의하지 않음을 밝힙니다.

2024년 3월 22일 :: 가온누리 섬 오픈

가온누리 섬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인천 새빛구에 만들어진 거대한 지상낙원, 가온누리 섬은 일상에 지친 모든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과 문화, 그리고 즐거운 여가 생활을 제공합니다.

가온누리 섬이 자랑하는 인천 최고 규모의 가온 리조트를 중심으로 실내외 놀이공원, 영화관, 골프장과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스키장 등 다양한 시설을 통하여 섬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가온누리섬에 대하여

가온누리 섬은 간척 사업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인공 섬으로, 현대인을 타겟으로 한 많은 기업의 후원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섬 내부 시설과 안정적인 가격을 내세워 개장 이전부터 수많은 언론에 보도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런 무수한 관심에 박차를 가하듯 인천시에서는 정식 개장 전, 몇 차례에 걸쳐 소수의 시민을 추첨해 가온누리 섬의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이벤트에 참여했던 시민의 말에 의하면 가온누리 섬이 문제없이 개장한다면 인천의 천국이 될 것이라는 극찬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가온누리 섬은 간척 사업으로 만들어진 인공 섬이지만, 그 기반이 되는 섬이 존재합니다. 이 거대 규모의 토지 개발 계획은 기존 가온누리 섬에 거주하던 거주민들의 생계와 생활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간척 사업에 대한 반대 여론에 힘을 실어주기도 했습니다.다만, 인천시에서는 묘안으로 섬에 거주하고 있던 거주민들에게 거주 구역을 따로 마련하여 기존 거주자에 한해 무상으로 거주지를 제공하고, 금전적으로도 손해배상을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인천시가 대안을 약속했음에도 이 문제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반대하던 목소리는 한동안 사라지지 않았지만 개장 한달 전, 인천시는 거주지 개발이 끝나는 즉시 약속을 지키는 것으로 반대 여론을 잠재웠습니다. 그렇게 그 누구도 불만을 가지지 않은 지상 낙원이 만들어진 것처럼 보여졌습니다.

2024년 3월 17일 :: 폭력 사태 발발

가온누리 섬 거주민의 거주 환경 개선을 위해 진행되던 시위에서 폭력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사유는 시위 중 감정이 격양된 시위 세력의 일부가 돌연 폭력을 행사했던 것으로 추정되며, 시위 세력과 이를 진압하던 경찰 양측에서 부상자가 속출하여 시위는 즉시 무산되었고, 부상자는 즉시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2024년 3월 21일 :: 신종 독감의 유행

폭력 사태로 어수선한 가온누리 섬에서 갑작스럽게 신종 독감이 유행합니다.

바깥과의 왕래가 어려운 고립된 섬의 특성 탓에 신종 독감이 외부로 퍼지지는 않았지만, 거주민들 사이에서는 빠른 속도로 확산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선례가 없던 신종 독감의 출현에 가온누리 섬의 일부 관계자 사이에서는 신종 독감의 유행이 섬 개장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닌지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2024년 3월 22일 :: 개장 강행

폭력 사태와 신종 독감의 유행에도 가온누리 섬의 개장식은 연기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위태롭고 불안정한 분위기 속임에도 가장 완벽한 지상낙원의 개장식이 진행됩니다.


TBC 9시 뉴스 中

2024년 2월 28일 :: 한천 바이러스의 발견

‘다음 소식은 남극에 위치한 대한민국 연구기지 ’구암‘에서 수수께끼의 바이러스를 발견했다는 소식입니다. 구암 기지에 있는 연구원들은 해당 바이러스가 빙하 안에서 보존되어 온 고대 바이러스 중 하나라고 추측하고 있으며, 해당 바이러스를 국내의 연구 시설로 보내 연구를 지속할 것이라 첨언했습니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당 바이러스가 현재 치료법이 알려지지 않은 불치병 치료의 실마리이기를 기대하는 반응으로 뜨겁습니다.

ㅇㅇㅇ 박사는 미확인 바이러스에 대한 연구가 학계에 엄청난 파장을 가져올 것을 예상한다 발언해…‘

2024년 3월 2일 :: 고라니 집단 폐사

‘금일 세종시의 한 야산에서 고라니가 집단 폐사된 채로 발견됐습니다. 전례가 없는 이 집단 폐사의 원인은 현재 조사중이지만, 국립생태원 측 조사에 따르면 폐사된 고라니들에게서 짐승의 이빨 자국 같은 것이 있는 것으로 보아 멧돼지나 들개 같은 산짐승의 짓이라고 확신하는 분위기였습니다. TBC, 김ㅁㅁ 기자였습니다.’

2024년 3월 5일 :: 한천 바이러스 유출 사실 공식 발표

‘지난 3월 5일 오전 6시 30분. 남극에서 가져온 바이러스, 일명 한천 바이러스가 세종시 다원 연구소에 근무하던 한 연구원의 실수로 유출된 사실이 공식 발표되어 전국민을 두려움에 빠뜨렸습니다. 이에 따라 세종시는 보건 당국과 협력해 조속히 대처할 것을 약속했지만, 한천 바이러스가 인간에게 끼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릴 수 없다고 밝혀 인근 주민들의 거센 항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다원 연구소 관계자와 보건 당국은 만일을 대비해 마스크 착용과 주기적인 손 씻기를 권장했지만, 그 역시 제대로 된 예방법인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17일 :: 신종 독감의 유행

‘봄이 왔지만 꽃보다 전국적인 신종 독감이 먼저 유행하기 시작했는데요, 신종 독감은 일반적인 감기와 동일한 증상으로, 주된 증상은 발열과 기침 그리고 근육통이 동반된다고 하니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시고, 주기적으로 소독하시는걸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다행히도 정부의 빠른 대처로 신종 독감 백신이 제작에 들어갔다고 하니 큰 고비는 넘겼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4년 3월 21일 :: 신종 독감 백신 접종 시작

‘3월부터 기하급수적으로 퍼지는 신종 독감의 백신 접종이 3월 21일, 오늘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이번 독감이 강한 전염력을 가진 탓에 백신 접종 희망자가 많아 19일부터 접수된 예방 접종 희망자 수를 백신 제작 속도가 따라잡지 못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보건 당국의 발표에 따르면 보급된 백신은 고작 5,000회분을 간신히 넘긴다고 전해집니다. 이에 따라 정부는 백신 제조 시설을 추가적으로 확보하여 추가 생산을 실시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