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절기 이야기(자캐/기타 등등)

[베라코테] 자캐 연성 백업

페르먀(남비에라&여코테 주종같은 가족 관계)

지인 커마 냅다 훔쳐서 인형 놀이 하다 들켰습니다
하지만 이후 쌍방 합의했으니 서로 즐기기로 했습니다

모두 행복한 덕질되세요


이게 첫 연성...(이런걸 처음부터 그려댔으니 지인이 억울할만도)
올리고 싶지 않았는데... 정말 뭐 그린 게 없어서 올리게 됐습니다 슬프네요...

이때까지만 해도 여코테 성격이 둥그런 느낌이었는데 이후 설정 붙이다보니 그렇게 됐습니다.


어린 나이에 마녀가 된 여코테

하지만 비에라보단 나이가 많습니다 걍 비에라가 너무 애기예요


뤼얼 마녀라서... 뭐 다 터뜨리고 다닌다는 어쩌고...
남비에라는 뒷처리 담당입니다(근데 어차피 여콧이 알아서 하는 편)

정말 그린 거 하나도 없어서 깡 러프를 가져오다니 하...


트레틀이었습니다. 작년엔 트레틀 재밌어서 쓰다보니 그만...
완성할 때 출처 표시 다시 해두는데 완성을 안 해서 자꾸 없네요 ㄱ-...
담소님 트레틀 이용했습니다

컨셉은 서로 옷 바꿔입은 거...

2022


2023

가끔 마을로 외출할 때 변장하는데 (아마도)옷은 랜덤입니다
여콧이 골라...주나본데?
걍 암거나 입혀도 입습니다


애기시절

원래 흑마법 가르치려다가 영... 꽝이라서 노선을 바꿨습니다
머리보다 몸 쓰는 걸 잘해서 나름 잘 맞는 편... 보조 무기로는 창도 쓸 것 같네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