極樂

極樂 오너캐 자료

커미션 용

1. 네린

설명: 문어. 파란색 큰놈이 본체.

기타 요청사항: 밑에 그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우.. 하는 표정)

2. 피냥

설명: 고양이. 꼬리 너구리같이 두꺼움. BL책을 들고 있음. (입에 문건 무시하세요). 홍조(빗금) 부탁드립니다.

기타 요청사항: @하.... 게이책 끌어안고 있는 피냥으로 해주라 주인님

3. 신불

설명: 핑크색 왹져. 표정 1짤 참고.

기타 요청사항: 옆에 있는 캐를 기다란 노란색 혀로 우산해줌

4. 빵짜

설명: (기다란) 빵. 왕자 복근. 표정 무상무념.

기타 요청사항:

5. 므엥

설명: 박쥐날개 달린 고양이. 표정은 3+4짤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요청사항: 1짤 오너 뒤에 4짤처럼 오퍼시티 40~50의 3짤 오너캐가 있는 상황으로 연출해주실 수 있을까요? (아래 사진 참고)

6. 피클

설명: 회색 비둘기. 오른쪽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요청사항: @(붉은색) 비키니 입혀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7. 집갈

설명: 삼각김밥. 저 ㄱㅡ << 이게 표정입니다. 각진 얼굴.

기타 요청사항:

8. 각개

설명: 강냉이. 눈밑에 점. 팔 달려있음. 팔자 눈썹. 정수리에 있는건 강냉이의 튀긴 옥수수 껍질 이미지 찾아보시면 하얀부분 말고 새까만 그거)

기타 요청사항:

9. 팡

설명: 우주먼지. "무지개 색 아님“ ”무채색<<임“ . 표정 2+3 참고해주세요

기타 요청사항:

10. 텔다

설명: 풍선. 리본달림.

기타 요청사항: 1번째 표정 참고.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