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이테 등

[임시] 우타이테 등 / 이전 개사 모음

• 이전 플랫폼인 포스타입에 올렸던 [우타이테 등] 개사를 정리했습니다.

• 곡 정보는 '(작곡가 / 보컬) or (작곡&보컬) - 제목' 순입니다.

포스타입 바로가기


⇒ 사사가와 마오 / RIM(리메) - 식충식물

⇒ 사사가와 마오 / RIM(리메) - 외로운 사람

⇒ 콧치노 켄토 - 네 기꺼이 (하이요로콘데)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