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

모험의 시작

파판14 드림

서로의 친구이자 가족인 세 명의 모험가가 함께 세계에 발을 내딛는다.


소피: 휴런 중원 부족 여성. 빛의 전사. 하이델린의 가호와 마지막 아젬의 혼을 지닌 자.

머리카락은 한낮의 그림자 진 갈대처럼 옅은 갈색이고, 눈동자는 이슬 맺힌 풀잎 같은 초록색.

껍질을 벗겨낸 나무의 매끄러운 속살이 떠오르는, 윤기가 도는 연주황색 피부를 가졌다.

시작 직업은 궁술사.

7재해 이전의 기억이 없는 상태로 미랴의 아버지에게 발견되어, 모험을 시작하는 날까지 미랴의 가족과 함께 지냈다.

이름을 비롯한 과거를 모두 잊어버린 상태라 소피라는 이름은 쓰러져있던 장소에서 따왔다.

과거가 특별히 신경쓰이지 않지만, 자신을 찾고 있는 사람의 여부가 마음에 걸려 세계를 둘러보기로 한다.


미랴: 미코테 달의 수호자 여성. 초월하는 힘을 갖고 있는 모험가.

머리카락은 맑은 하늘의 구름처럼 흰색, 눈동자는 꽃분홍색. 태양의 추종자인 아버지를 닮아 동공이 가늘다.

피부는 부드러운 밀크 카라멜 같은 갈색.

성은 넬하.

시작 직업은 비술사.

그리다니아 근처 마을에 살고 있는, 동생을 아끼는 언니. 비술에 관심이 있어 림사 로민사를 목표로 여행길에 올랐다.

취미는 타인의 기록을 읽거나 자신에 대해 기록하는 것.


미나: 라라펠 사막 부족 여성. 영민한 노력가. 미랴의 동생.

머리카락은 생기어린 꽃잎 같은 자주색, 눈동자는 그보다 살짝 짙은 색이다.

노란기보다 흰기를 많이 띈 복숭아 같은 연분홍색 피부.

풀네임은 미미나 미나.

시작 직업은 주술사.

어린 나이에 양친을 잃었으나, 친분이 있던 미랴의 부모가 미나를 거두어 마을의 막내로 자랐다.

연금술과 상업에 관심이 있어 울다하를 목적지로 삼았다. 장래 목표는 부자가 되어 보은하는 것.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