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율/XX/2학년

가장 푸르던 시기에. / 약칭 가푸커.

#여로고등학교_여름축제_접수서

[ 즐거움을 추구하는 핑크소녀 ]

" 있지있지. 축제 완~전 기대되지 않아?! "

🎀 이름

지 현율

🎀 나이

18

🎀 성별

XX

🎀 키/몸무게

157 / 54

🎀 외관 ( 본인 D. )

앞머리가 내려와 있고 분홍색 머리를 가지고 있다. 단발인데 살짝 머리를 묶었다. 보라색 큰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왼쪽 머리에는 핑크, 민트색 리본 두개를 달고 있으며 교복은 여로고교 교복. 변형은 하지 않았다. 회색의 눈빛을 가지고 있으며 분홍색의 양말에 단화까지 신었다.

🎀 성격

활기찬, 즐거운, 쾌활한

그녀의 밝고 활기찬 성격은 참 좋지만… 가끔 기가 빨립니다. 너무 즐거워해서 딱히 뭐라고 할 수도 없겠지만요..

L

분홍색, 바다, 여행

H

칙칙한 색, 쌉쌀한 것, 분노

S

심해

🎀 특징

4월 10일, B형.

분홍색을 좋아하다 못해 사랑하는 듯 하다. 그야 머리색도, 리본도 신발도 양말도 분홍색….

바다로 놀러가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바다의 내음과, 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달까.

다른색도 좋아는 하지만, 너무 칙칙한 색은 싫어한다. ( 카키색 등…. )

천진난만한 어린 아이같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나이 값을 못한다는 얘기도 자주 듣는다고…

화를 잘 안낸다. 분노는 굳이 없어도 될 감정이라고 생각하는 듯.

🎀 소지품

작은 핸드백, 리본들

🎀 선관

갠밴은 열려있습니다!

🎀 지향커플링

ALL

_____

🎀 오너칸

닉네임 _ 스타틱

나이 _ 06

한마디 _ 잘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