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타로 커미션
남사의 단말기 훔쳐봐드립니다! [의뢰 문의: 고래고래-0929]
혼타로 커미션
심해 by 🐋
65
0
0
「 OPNE / 15,000 / ●●● / 기간 1주」
검색기록(2~5개 붙어 있는 것)과 남사챈(sns) 통합하여 3개까지 봐드립니다.
> 남사에 따라 검색기록이나 남사챈에 쓴 글이 길게 나올수도 짧게 나올수도 있습니다.
예약제와 메일링 둘 다 받습니다.
메일링은 남사와의 관계나 남사 특징을 자세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예약제는 아래 가능한 요일과 시간에 맞춰서 신청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목,금 - 오후 7시부터
수 - 오후 2시부터
주말 - 오후 3시부터
가능한 예약시간 10분전에 미리 카톡 드립니다.
제가 말도 없이 지각할 경우 돈 받지 않고 그냥 봐드립니다...
※ 남사 전체 아직 캐해석이 덜 되어있습니다.
※ 말투, 성격등 엄청 잘 헷갈려합니다.
이건 지뢰에요! 별로 안좋아해요! 하는것도 알려주시면 제가 마음 편히 볼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오픈채팅 포스트에 자세히 써놨어요-)
1. 오픈채팅
2. 나페스 혹은 (이입, 반이입, 비이입)드림주 이름과 함께 보고 싶은 남사 보내주세요.
드림주로 신청하실때 이입, 반이입, 비이입 셋 중 무엇으로 보시는지 알려주시면 제가 보기 조금 더 수월합니다.
남사와의 관계나 개체차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제가 보기 편해요.
3. 통합으로, 검색기록만, 남사챈만 원하시는 걸로 골라주세요.
※남사에 따라 검색기록만 나올수도 있고, 남사챈만 나올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뒤적거려 보겠습니다
4. 예약하실 날짜와 시간 알려주세요.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
고양이다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