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어알

스플래툰 해주세요.

2019년 09월에 동인 디페스타 때 소량으로 제작했던 황금연어알 쿠션 원본 이미지입니다.

간혹 쿠션 또 안 뽑냐는 얘기가 있어서… 제가 뽑긴 귀찮으니까 원하시는 분들은 자유롭게 사용하시라고 올려둡니다.

⭕가능

- 개인 소장을 전제로 모든 사용 가능(ex: 수정 및 편집, 쿠션, 아크릴, 스티커, 자석, 벽지로 쓰기, 이불로 덮기, 쿠마상한테 밥으로 주기…등등)

❌금지

- ‼상업 사용 절대 불가‼

- 굿즈 만들어서 나눔 불가(only 개인으로만 사용해주세요)

- 재배포 NO

- 타인을 불쾌하게 만드는 일에 사용 금지!!

- 그 외 등등 상식 밖의 사용 금지(PLZ)

양심적으로 사용하시면 어지간해선 오케이

솔직히 뭐 얼마나 많이 쓰시겠나 싶긴한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누가 이상하게 쓰고 있다 싶으면

트위터 @taco_suki_ika로 제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 사항 있으면 DM 열려있습니다.

활용예시)

저는 마플샵에서 뽑았습니다.(hoxy나 해서 하는 말이지만 바이럴 아님…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봐)

참고로 얘기하자면 쿠션이 빵빵하고, 천재질 부드럽기보단 맨들한 느낌이라 약간 아쉬워요 전 말랑말랑한게 더 좋은데,,.,,,,,.,. 어쩔 수 없지.

앞/뒤 다른 버전을 썼는데 같은 버전으로 해도 귀여울거라고 생각.

번외) 같은 그림으로 띠부씰도 뽑았습니다 이건 제법 귀여웠음요.


쿠션용이라고 붙은건 재단 여백 포함해서 작업 되어있습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