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와 기사

스플래툰 해주세요

19년도에 냈어야 됐을 회지입니다.(못냈다는 뜻…)

맨날 작업한다 작업한다 해놓고 5년을 미뤄서… 이젠 러프 올려놓고 영원히 완성 안 할 계획

주의!!

- 배경이 원작과 다릅니다!! 판타지 세계관으로 어레인지 했음.

- 내용은 스플래툰 2 기준.

- 스플래툰 2 페스 주제 [기사 VS 마녀]를 모티브로 했습니다.

- 5년 전 내용이라 나이브 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숨 쉬고 흐린눈으로 봐주세요.

- 아래로 갈수록 텍스트 작업도 안해놨습니다. 뭔 뜻이냐면… 심심풀이로 보세요. 뭐… 일단 무료니까요.

여담…(슾2디엘씨스포잇음)

러프도 글씨도 너무 지저분해서 무슨 얘기신지도 모르겠지만…,,,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엑스트라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해서..,,,

(텐타클즈야 뭐…제 영혼이니까 메인인건 당연합니다.)

이이다와 한 부대에 있었던 타코조네스의 이야기가 써보고 싶었달까…

그래서 타코조네스=마녀 라는 느낌으로 진행해봤는데… (이이다가 히메한테 과거 이야기 숨기고 싶어했던거나, 히메가 타코를 어떻게 대할지 두려워하던 것도 있고…)

약간 지금 보면 역시 나이브한 구조 같기도 함..,,쩜쩜…

개인적으로는 러프하면서도 재밌었어서 좋아하는 이야기인데 다시 재구성 하기에는…

슾3나왓으니까…? 새원고 하고 싶음.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