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십니다] 조달꾼 모집 공고 Ver.2024-12-31

2025.01.07 모심 완료! 감사합니다!

글 분량이 상당하지만 하단 사항을 모두 열람한 이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좋은 인연이 되기를 바랍니다.

조달꾼 특성상 황금의 유산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습니다!!

FF14/파이널판타지 14의 등장인물인 ‘에렌빌’ 천사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표 아래 자세한 내용이 기록되어 있으니 참조해주세요.

적히지 않은 내용은 언제든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하단 표는 클릭 시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적힌 사항은 모두 필수가 아니며 편하게 조율해주시면 됩니다!

방문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x4wZy2b


성향과 관계, 분위기 및 캐릭터 프로필

- 비이입~아주살짝반이입, 로맨스를 기반으로 한, 다정하고 따스하고 달달한 썸->연인 관계 드림입니다.

(반이입이라 적혀 있으나 오너의 덕질적 과몰입입니다. 기본 비이입입니다!)

드림주 프로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서사를 본 후 조율하고 싶은 내용이 있거나 이런 부분은 이렇게 풀어나가면 좋겠다, 하는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조율 가능합니다. 해당 서사는 메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약간의 조정이 가해져 있습니다.

https://tobe.aladin.co.kr/n/304457

일단 분류는 소니모리가 위인 드림이지만 굳이 위치가 고정되지는 않습니다. 소니모리 자체가 자신의 지향성을 하나로 고정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서사를 보는 제 취향도 있기 때문입니다.

관련되어 제가 미숙하기 때문에 ‘어라, 이게 아닌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프로필상 서술일 뿐, 고정은 아닙니다. 천사님이 오신다면 서사 관련 조율 가능!

별다른 조율이 없다면 메인 퀘스트 중반부의 샬로니 황야 입성…으로부터 시작해 보고 싶습니다.


오너의 나이, 천사님 희망 나이

2025년 1월 기준으로 30대 초반 여성입니다. 나이는 꽤 찼습니다.

모시는 관계의 특성과 제가 바라는 것의 특성상 최소 곧 성인이 되는 나이, 혹은 성인인 분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데인 적이 많기에 성인 인증글을 개별로 첨부합니다.

방문 후 첫 대화 시작 시 하단 글 내부에 적힌 내용에 관해 답해주시는 것으로 조율 시작할 예정입니다.

확인하신 후 조율 표 및 간단한 자기 소개로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표를 작성하지 못 하더라도 제가 쓴 글과 비슷하게 풀어쓰거나… 하는 등이면 뭐든 괜찮습니다. 표가 필수는 아니니 참고만 해 주세요.

꼭 아래 표가 아니어도 되고, 어떤 답변 표라도 괜찮습니다!


오너에 관해

건강 요양및 구직난으로 대부분 타임라인에 머물고 있는 편입니다. 멘션이나 DM으로 불러주시면 곧잘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답도 게임을 하거나 바쁜 등, 사유가 있는 게 아니면 거의 대부분 빠른 편입니다. 핑퐁 잘 됩니다. 한역 좋아합니다…

주 활동 시간은 초저녁부터 새벽까지입니다. 트위터와 인게임 둘 다 비슷비슷하게 머뭅니다.

게임 스타일은 라이트미들 유저로, 극 또는 철 지난/세기말 영웅 1~2층까지 찍어먹는 정도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황금의 유산 기준으로 주직(만렙)은 건/점/바/픽 입니다.

└ 이 글을 올린 시간 기준 레벨링은 암/학/현/리/음 을 진행중입니다.

앞서 말한 지향점 때문에, 천사님 역시도 성인분이시기를 희망합니다.

성인 남성분의 경우엔 제가 데인 일이 있어서 조심스럽지만 굳이 어필하거나 티내지 않으려 노력하는 게 보이면 모른 척, 혹은 정말 모르고 넘어가기도 합니다.

오후 5:00 ~ 새벽 2:00 주접속


대화 방식, 필체

소설체, 괄호 종결체를 사용합니다. (~하는 건 어때, 그리 말하듯 고개를 끄덕였다.)

간혹 이모지를 씁니다. 감정을 표현하거나 할 때 위주? 잦지는 않습니다.

아래 글 샘플들을 읽어주시면 참고가 되실 듯 합니다.

(커미션입니다. 읽으시면 제 필력 추정이 가능합니다. 직관적보다는 은유 묘사가 좀 더 많습니다.)

그 외에도 썰을 풀거나 이런저런 것을 보고 싶다! 하시면 제가 눈치껏 응하는 편이긴 한데...

꼭 보고싶은 상황이나 대사가 있다면 조율해주세요. 유사 트친처럼 놀아주셔도 OK.

다만 극을 진행할 때에는 극에 집중해주세요!

극은 리얼타임제가 아니며, 극중 시간대 기준입니다. 대화/극 하나를 끝맺어보고 싶습니다...

★ 맞춤법은 됬/됐, 안/않/앉 정도의 기본적 수준만 봅니다. 저도 자주 틀리거든요...


조율 관련

부재 시 단문이든 무엇이든 말 한마디만 해 주세요. 통보 없이 기다린 경험이 많아 힘들고 예민한 편입니다.

개인 기준을 제시하자면 마지막 대화로부터 최소 4일, 최대 7일(일주일)간 아무 말이 없으면 무통보 탈주로 간주하고 방 및 계정을 정리합니다.

못 기다리는 것도 아니므로... 이별하실 거라면 오픈채팅만이라도 정리해 주세요.

오신다면 최소 3일, 최대 일주일 정도 조율 기간을 가진 후 결정하고 싶습니다. 조율 기간이 길거나 짧아져도 괜찮습니다. 잘 맞는 분이기를 바라기도 하거든요.

조율은 주로 오픈채팅을 이용중이며, 트위터의 계정은 준비되어 있어 꾸미기만 하시면 됩니다.

최소한, 이별하고 싶으신 경우 각 연락처 중 아무 곳에, 아무 이모지 혹은 점 하나라도 올려두고 나가시면 알아서 정리하겠습니다. 무통보보다는 차라리 단문/점 이별이 편합니다. 부탁드립니다.

대화에서 의도치 않게 우울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최대한 주의하고 있으니 편하게 주의주셔도 괜찮습니다!

캐릭터 해석의 경우 전적으로 천사님에게 맡기고 있으나, 없는 경우 기본 인게임을 기반으로 조금 말랑말랑하거나 단단해도 상관 없습니다. (과도한 개그나 메타픽션, '이게... 그 캐릭터인가...' 하는 정도만 아니면 무관.)

수시로 말하지만 한역을 즐기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에렌빌 캐입 즐기고 한역을 정말 진득하고 지루해질 만큼 해 보고 싶다, 하는 분.

유사연애 절대 안 합니다. 위에 과몰입이라고 적어둔 건 서술된 것처럼 덕질적 면모의 과몰입이며, 그 너머로 보이는 천사님과는 개별적으로 봅니다. 마찬가지로 유사연애 받지 않습니다. 관련해 계정 추적 등을 겪은 적이 있어 안 좋은 기미가 보이면 즉시 끊어냅니다.


방문 장소 관련

가능 장소 : 트위터(현 X), 카카오톡 오픈채팅, 밴드(△), 미스키(마스토돈 호환 O), 블루스카이

※ 미스키 및 블루스카이의 경우 초대코드가 필요하나, 제 쪽에 초대코드가 넉넉히 있습니다.

오픈채팅에서만 보실 경우 이별 시 꼭 채팅방을 정리해주세요.

밴드는 익숙하지 않기에 다소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제가 만들어 둔 계정을 드릴 수 있습니다!

번외로, 그럴 일은 없긴 하겠지만, 정말 만~약에라도 인게임 교류…를 바라신다면, 제가 스승님 커스터마이징이라는 것을 염두하시면 좋습니다. (넵. 네 글자 그 분입니다...)


수위 관련

끝까지 가는 편입니다. 그래요 저 한역수역 안가리고 좋아합니다

관련한 필로우 토크도 좋아하고, 딱히 가리는 것 없이 모든 상황 수용합니다.

가스라이팅이나 너무 과도한 고어(장기놀이같은...), 혹은 비위생적인 것만 아니면(ㅅㅋ 같은...) 뭐든 좋아합니다.

일단은! 소니모리가 위! 라고 표기되는 드림이지만 항상 위치가 고정되지는 않습니다. 소니모리 자체가 자신의 지향성을 하나로 고정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에요. 서사를 보다가 분위기를 타면 엎치락, 뒤치락 하기도 합니다. (바이젠더 남성형)

관련되어 제가 미숙하기 때문에 ‘어라, 이 이해가 맞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력하고 있어요!

이 점 때문에 반드시! 성인 오너님이 오시기를 희망합니다.

일상과 수위의 비중은 4:6, 혹은 5:5를 편하게 생각합니다. 저 진짜 환장하거든요. 관련 한역을 즐기시는 분이 와 주시길 바랍니다.


기념일과 선물

굿즈 등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때가 종종 있습니다. 제 경우 안심주소를 이용중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받는 천사님도 안심주소 혹은 택배함, 혹은 반택 등을 주소로 주셔도 괜찮고, 받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그냥 드리고 싶은 거니까 이왕이면 받아주세요.

기프티콘이나 커미션 선물, 개인 타이포그래피 등을 빈도가 들쭉날쭉하게 드리는 편이며, 드려놓고 자랑하는 걸 엄청 쑥스러워해서 맨날 크롭본만 올리기도 합니다.

기념일에 매우! 취약해서 100일, 200일이나 로즈데이, 키스데이 같은 것을 잘 못 챙깁니다. 생일도 자주 잊고 다녀요…. (나름대로 노력중입니다...)

챙길 부담을 갖지 않으신 분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무심하게 교류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고... 너무 부담 갖지 말고 주고받을 수 있는? 그런 분이면 좋겠습니다.


할 수 있는 것

플레이리스트, 자랑타래, 프로필 꾸미기 등……을 할 수는 있지만 제가 이런 미감이 둔하고 음악 범위가 좁습니다… ㅠㅠ

하지만 바라신다면 뭐든 할 수 있어요!

TRPG!! 즐기시는 분이면 배로 좋습니다. 필수도 아니고, 자주 가는 건 더욱 아니라 ‘헐. 가고 싶다…’ 정도로 넋두리 하는 편. COC 주력, 기타 소지중인 룰북은 덥크3/피아스코 정도가 있습니다.

현실에서 잉크와 글래스펜(유리펜)을 이용해 글귀를 써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것도 빈도가 잦지는 않습니다만 갑자기 대화하다 마음에 드는 걸 써 오기도 한다는 점……, 같은 잉크를 덕질한다면 소분해 보내드리려 할 수도 있다는 점…….

타로카드랑 펜듈럼을 조금 볼 줄 압니다.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어도 좋습니다. 능숙하진 않습니다.

커플 앱이나 커플 다이어리 등을 하진 못 합니다. 이미 커플 앱으로 하는 작업이 있기 때문에… 또한 인게임 언약도 하지 않습니다. 그저 가볍고 진득한 서사를 말아주실 분이라면 괜찮습니다.


기타 알림사항

저는 한국 서버 유저이며, 2024년 12월 31일 기준, 한국 V7.01 아르카디아 선수권까지 스토리를 모두 밀었습니다.

스포일러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고 있지만 너무 직접적인 이후 스토리 스포일러라면 제가 좀 슬플 것 같습니다… 나도 보고싶어

천사님께서도 부담없이 자유롭게 한역을 하고 교류하는 그런 관계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자랑타래는 드림계에 쓰는 편입니다. 한 타래에 쓰기보다는 그때마다 즉석으로 아무거나 마구 올립니다. 좋아서 주접부리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적어둔 사항은 모두 선택일 뿐, 필수가 아니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너의 방문을 기다릴게

나의 모험 동행자.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