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언장

프랭하퍼

나 프랭클린 조지 샌더스 던은 어떠한 외부의 압력 없이 온전한 정신 능력과 자유의지를 바탕으로 본 유언장을 작성하였음을 밝힙니다.

모든 이야기에 앞서서 먼저 부족한 나와 삶의 여정을 함께 해준 배우자 하퍼 인디아 던에게 경애와 감사를 바칩니다. 나의 가장 볼품없고 한심한 시절을 가까이서 다 지켜보았으면서도 당신이 내게 곁을 허락해 주었기에 나는 남편이자 아버지가 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할 수 있는 배우자를 만난 것은 이 짧은 인생에서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가장 큰 행운이었습니다. 늘 전력으로 꿈꾸는 바를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당신의 등을 받치고 필요를 채우는 일은 동시에 나를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으로 빚어놓았습니다. 한때 여러 싫고 짜증 나는 것 중에서도 나 자신이 가장 싫증 났던 시절이 있었는데도, 이 유언장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에 이르러서는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당신 덕분입니다.

한 가지 바라기는 이 모든 고백이 당신에게 너무 낯선 이야기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살면서 ㅡ특히 당신과 살면서ㅡ 스스로가 말재주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본 적은 별로 없지만, 서툴고 어설프고 때론 쪽팔리더라도 불쑥불쑥 치미는 감탄과 사랑을 그때그때 당신 곁에서 내가 충분히 표현했기를 바랍니다. 뒤늦게 잘 다듬은 언어로 만회하기보다는 함께하는 동안 보잘것없는 표현으로도 충실하기를.

그러니까 일종의 다짐인데, 지키지 못했다면 나중에 혼내러 와도 좋고.

예상하지 못한 선물처럼 찾아와 준 우리의 아들아이들(2031. 11. 30. 변경)에게 감사합니다. 내가 준비하지 못한 끝을 맞이하고 이 유언장이 공개되더라도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와 위로가 되어주리라고 믿습니다. 많이 사랑한다. 너희가 우리보다 더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힘껏 살았다고 자부한다. 내가 완벽하게 본이 되는 사람은 아니었을 수 있겠지만, 너희의 어떤 모습이라도 기꺼이 사랑해 줄 아빠로 기억해 준다면 더 바랄 게 없을 거야. (2031. 11. 30. 추가)

*

  • 롱비치의 저택 및 니스의 별장은 배우자 하퍼 인디아 던에게 상속합니다.

  • 생전 신탁에 맡긴 연금 및 기타 자산은 아들 루이 던에게 상속합니다. 단 상속 시점에 미성년일 경우 성인이 된 시점의 상속 완료를 조건으로 보호자가 위탁받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031. 11. 30. 삭제)

  • 생전 신탁에 맡긴 연금 및 기타 자산은 아들 루이 던과 딸 르네 던에게 균등 상속합니다. 단 상속 시점에 미성년인 사람이 있을 경우 성인이 된 시점의 상속 완료를 조건으로 보호자가 위탁받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031. 11. 30. 추가)

  • 유언의 집행인은 배우자 하퍼 인디아 던으로 지정하며 집행인에게 불가피한 사정이 있을 경우 형 토마스 시어도어 샌더스가 집행을 대리할 수 있습니다.

유언 작성일: 2025. 6. 30.
유언 변경일: 2031. 11. 30.
작성자: Franklin G. S. Dunn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H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