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팬픽쟁이 웨이입니다. 제 스페이스에 찾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즈빈 호텔 (Hazbin Hotel) / 헬루바 보스 (Helluva Boss)의 동인질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여기에는 연성만 올라오고, 실시간으로 올리는 반응이나 잡담 같은 것은 트위터(X)에서 하고 있습니다. -> @Way_is_Hellborn

주요 CP

허스크×엔젤 더스트 (Huskerdust, 허엔)

-리버시블이나, 제가 하는 연성은 기본적으로 저 왼른으로 먹습니다.

-해즈빈 호텔 메인 CP.

블리츠×스톨라스 (Stolitz, 스톨리츠/블리스톨)

-리버시블입니다. 이쪽은 연성하는 것도 왼른이 자주 바뀝니다. (굳이 따지자면 왼른에 구애받지 않는 연성을 하고 싶습니다)

-헬루바 보스 메인 CP.

그 외에 목시(Moxxie)가 최애라서 그 중심의 커플링은 웬만하면 먹습니다. 연성 빈도는 낮습니다.

1. 연성은 비주기적이고, 피드백을 항상 원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셨다면 말씀 한 번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___)

(* 후원보다 댓글을 더 좋아합니다)

2. 스페이스 명은 찰스 부코스키의 시집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에서 따왔습니다.

3. 제 모든 연성은 성인물 발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프라임 비디오에서 해즈빈 호텔 에피소드가 16+로 찍히지 않았느냐!' ...라고 하실 순 있을텐데, 2차 창작물로 와서 수위가 기본적으로 다 높고 불건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 [R18] 태그가 달려 있지 않다면, '성인물' 발행이 되어 있어도 성애적인 묘사가 없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