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제목 없음)

등장인물

담진 26세

10세 군입대 - 18세 만남 - 25세 전역

매우 빠른 페이스의 인생사와 주변 사람 대부분이 30-40대 였던 관계로 고리타분한 면이 있다. 상황 적응력이 좋으며 판단력도 상위권. 본의 아니게 천직 군인으로 키워져 전투실력은 최상위. 재능은 평범하다. 일반적인 생활에 익숙하지 못하다. 찌뿌린 얼굴이 기본값이다. 지나가는 아이도 울리는 수준. 고양이상. 본래 근육질이었다. 현재는 근육이 조금빠쪄서 찌우는 중. 도덕적 기준은 자신과 친했던 전사자들에게 위탁하고 있다. 연애경험 전무.

특이사항 미인. 고아. 15년치 월급 및 퇴직금을 한 번에 정산받음

현재 관심사. 세금 내는 게 너무 어려움


온 사라. 8세

담진의 이웃 소녀. 빠른년생으로 초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장난기가 많다못해 넘치는 성격. 쟁쟁한 경쟁자들을 재치고 당당히 마을의 행동대장이 되었다. 머리가 상당히 좋으며 눈치도 빠르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엄마와 함께하는 저녁식사. 최근에는 군인에 흥미를 붙인 듯 하다.

특이사항. 한부모가정(모)

현재 관심사. 이웃집 요정이 제대로 놀아주지 않아서 불만


온 비람 31세

사라의 모. 4년 전 이곳으로 이사왔으며 홀로 사라를 키우는 중이다. 눈치가 빠르며 다정한 성격이다. 동네 아이들에게 가끔 간식을 나누어 준다. 동시에 인성선생님도 겸하고 있는 듯. 매사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가장 사랑하는 존재는 사라. 담진의 사회화에 일종의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특이사항 없음

현재 관심사 오늘 점심 뭐 해줄까


단 강 57세 / 강 금준 55세

ㅁㅁ의 모/부. 3남 2녀의 자식을 두고 있다. 둘째인 ㅁㅁ의 죽음으로 슬퍼하고 있다. 자식들은 모두 독립시키고 둘이서 살고 있다. 담진의 집을 마련해주었다. 좋은 부모.

특이사항. 전직 의병/ 군인 출신.

현재 관심사 새로 시작한 사업


배경

이제 막 전쟁이 끝난 가상의 서구권.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시대적 배경을 꼽으라면 2차 세계대전 직후가 가장 적당하다. 전쟁의 영향으로 생활용품 부족. 비정상적으로 물가가 치솟았다.

핵이 계발되지 않았다. 일반적인 화학폭탄만이 존재한다. 성인의 기준은 17세.

아래는 플롯으로 시험 끝나고 소설 다 쓰면 공개하겠습미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