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냠 커미션

크레페 공동 대응

커미션 by 와냠
117
0
0

공통 공지

  • 작업한 모든 저작권은 와냠(@WN_cms)에게 있습니다.

  • 소년 소녀(~청년) 로그 및 전신 지향. (마초, 건담, 중년…은 능력 부족으로 거절할 가능성이 99%입니다….)
    1차, 2차, 드림 모두 대응 가능합니다!

  • 논란 장르(귀칼, 원신, 메이플 etc.) 및 커미션 불가 장르(앙스타) 대응은 하지 않습니다.

  • 작업에 신청자분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 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걸 자세히 적어주시면 완성도도 그만큼 높아집니다.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경우, 일러스트나 2차 창작에는 원본 외관 설정에 대한 추가 해석이 들어가는 경향이 있으므로, 희망하시는 외관을 별도 기재/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트레틀의 경우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신청 주세요. 제 측에서 서치하고 가능 여부 판단하지 않습니다. 이를 확인하지 않아 논란이 될 경우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기본 1인으로 책정된 가격이며 인물 추가의 경우 원금의 xN으로 생각해주세요.

  • 상시 커미션은 당일 마감 2배 / 3일 내 마감 50% / 5일 내 마감 20% 추가금이, 비공개 요청시 추가금 20%가 별도 발생합니다.

  • 금전이 오가는 거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기에 기한은 무조건 지킵니다!
    기한을 맞추지 못하면 완성 그림 + 150%환불해 드립니다. 늘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미션 대응은 아래 오픈 카톡 & 크레페에서 진행합니다.


n시간 마감 낙서 커미션

1인 기준 기본 10,000원 | 밑색 추가 15,000원

  • 외출중이 아니라면 반나절 내로 작업합니다. 무컨펌 커미션입니다!

  • 두상~흉상 사이로 작업하며 희망 구도 혹은 상황 오마카세하여 작업합니다.

  • 기본 무채색(회색처리)으로 작업되며 밑색 추가시 단색 컬러링 됩니다.


신청 양식

1. 타입

기본 / 밑색 추가

2. 외관
- 이미지 및 설명 첨부. 성격 키워드 주시면 더 좋습니다.

3. 기타
- 오마카세의 경우 성격, 혹은 분위기 필수 기재

4. 메일 주소

5. 외 문의 사항


샘플



러프 커미션

두상 15,000원 흉상 17,000원 반신 20,000원

  • 최대 기한 3일.

  • 가볍고 빠르게 진행하는 낙서 LD 커미션으로 선이 지저분하고, 무컨펌으로 진행됩니다.

  • 여러 번 찾아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3번째, 6번째, 9번째 신청주시는 분들께 3,000원씩 할인해드려요. (신청 건수당 카운팅)


신청 양식

1. 타입

두상 / 흉상 / 반신

2. 외관
- 신청 캐릭터의 외관 정보 및 의상, 성격 키워드(분위기)
3. 기타
- 오마카세의 경우 성격, 혹은 분위기 필수 기재

4. 메일 주소

5. 외 문의 사항


샘플



상시 커미션

[ 신청 > 결제 확인 > 러프 작업(구도 1차 컨펌) > 선화+밑색 작업(선화 및 색상 2차 컨펌) > 작업 후 최종 확인 > 발송 ]

※ 해당 타입 신청 전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 일정에 따라 거절될 수 있습니다.)

풀채색 | 두상 32,000원 흉상 40,000원 반신 46,000원 전신 56,000원

단색 | 두상 22,000원 흉상 28,000원 반신34,000원 전신40,000원

  • 최대 기한 4주.

  • 완료 이후엔 간단한 색감 조정만 가능합니다. 풀채색의 경우 작업 후 최종 확인 단계에서 컬러감에 한하여 수정 컨펌이 1회 더 가능합니다.

  • 러프 작업 이후 취소 시 결제 금액의 80% 환불, 선화+밑색 작업 이후 취소시 40% 환불됩니다.
    기재사항 미숙지로 인한 변심 환불 / 작업 완료 후의 환불은 일절 불가한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신청 양식

1. 타입
- 신청하실 타입만 남겨주세요.

풀채색 / 단색

두상 / 흉상 / 반신 / 전신

2. 외관
- 신청하실 캐릭터의 외관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캐릭터의 컬러파레트는 자세할 수록 좋습니다.

3. 기타
- 원하시는 분위기, 캐릭터 성격, 의상, 구도 etc.
- 사진 첨부 등을 해주시면 더 자세히 참고해 작업이 가능합니다.

4. 메일 주소

5. 외 문의사항


샘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