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보세요~

고정틀 커미션


공통 공지

  • 작업한 모든 저작권은 와냠(@WN_cms)에게 있습니다.

  • 소년 소녀(~청년) 로그 및 전신 지향. (마초, 건담, 중년…은 능력 부족으로 거절할 가능성이 99%입니다….)
    1차, 2차, 드림 모두 대응 가능합니다!

  • 논란 장르(귀칼, 원신, 메이플 etc.) 및 커미션 불가 장르(앙스타) 대응은 하지 않습니다.

  • 작업에 신청자분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 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걸 자세히 적어주시면 완성도도 그만큼 높아집니다.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경우, 일러스트나 2차 창작에는 원본 외관 설정에 대한 추가 해석이 들어가는 경향이 있으므로, 희망하시는 외관을 별도 기재/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해당 커미션은 당일 마감 2배 / 3일 내 마감 50% / 5일 내 마감 20% 추가금이, 비공개 요청시 추가금 20%가 별도 발생합니다.

  • 금전이 오가는 거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기에 기한은 무조건 지킵니다!
    기한을 맞추지 못하면 완성 그림 + 150%환불해 드립니다. 늘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미션 대응은 아래 오픈 카톡 & 크레페에서 진행합니다.


여기보세요~ 고정틀 커미션

2인 기준 기본 14,000원

  • 최대 기한 2주

  • 무컨펌 고정틀 커미션으로, 작업 후 기재되어있지 않은 사항의 추가적인 요청에는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제 실수로 인한 누락이 아닌 이상 수정 요청이 어려운 커미션인 점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 신청서에 원하시는 것을 자세히 적어주시면 최대한 반영하려 합니다!
    캐릭터에 있어서 빠지면 안되는 아이덴티티 등이 있다면 적어주세요.(모자, 머리카락 등에 가려지는 경우 반영이 어려울 수 있어 사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본 제공 파일은 위와 같으며 1,000원 추가금 지불시 SD 배투버전을 함께 제공합니다.


신청 양식

< A/B 공통 자료 >
1. 두상 이미지
2. 표정(인간일 때 / 동물일 때)
*그림 제공이 어려우실 경우 원하시는 분위기의 이미지를 제공해주시거나, 텍스트 서술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 (샘플 이미지 지목 가능)
3. 동물 모에화
4. 모자 유/무 선택
5. 치마/바지 선택

- 기타 문의사항(의상 컬러 변경시 2,000원 추가금 발생)

- 투명화 제공 여부(추가금 1,000원 발생)

- 원본 파일 받으실 메일 주소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