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으로 보내는 주례

편하게 받아주세요~

버섯숲 by 양송
9
0
0

첫 만남은 좋지 않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요, 올드 머니를 굴리는 밑도 끝도 없는 부잣집의 빨간 머리 도련님과 타다 못해 검은 머리카락을 가진 프롤레타리아 운동가의 만남은 당연스레도 그리 달갑지 않았겠지요.

그러나 둘은 서로의 이유가 되고, 또 인연이 되고 운명이 되었습니다. 숨을 나눈 상대, 운명을 결국 같이 하고야 만 둘… 나는 그래서 이 둘의 주례를 서고자 합니다.

신사 숙녀, 이런… 지나치게 진부한가요? 그럼 산 자와 죽은 자들, 안녕하십니까. 이 둘의 결혼식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죽음마저 둘을 갈라놓을 수 없었고, 혼돈마저 이 둘의 인연을 갈라놓지 못했습니다. 뜨겁게 불타는 정신과 모든 운명과 역사의 흔적이 우리 곁에 남을지니, 너무 슬퍼마세요! 오늘은 기쁜 날입니다. 우리는 그 둘의 인연을 축복하고, 기억할 것입니다.

실로 기쁜 날입니다. 서로가 닻이 되고 이유가 되어, 결국 가라앉아버린 배와 같을지라도, 결국 둘의 운명은 붉은 실 마냥 엮였습니다. 그럼요, 모든 것은 삼라만상의 안배입니다.

이 둘에게 축복을 내립니다. 죽음마저 이 둘을 갈라놓지 못했고, 우리는 영원히 태양의 질서 아래에서 둘을 기리고 애정할진대, 여러분, 축배를 들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불러요! 사랑이 둘을 이어주었고, 또 함께하도록 만들었으니… 오늘은 정말로 기쁜 날입니다. 울지 말아요, 그들이 슬퍼할테니. 결혼식에서 하객이 울면 어떡하나요.

자, 신랑 - 러셀 에터 다이에틸은 신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자, 신부 - 오르테스 소프트는 신랑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자, 하객 여러분 - 신랑 신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산 자와 죽은 자 모두 다 신랑과 신부를 축복합니다. 이 둘의 영원에 축복 있기를! 그리하야 영원히 사랑하기를, 절대 끊어질 수 없는 붉은 운명이 둘을 감싸 여며버렸으니 - 모두들 울지 말고, 노래와 춤으로 이 둘을 축복합시다.

사랑하는 친우에게 작별을!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축복을!

자, 신랑 신부, 영원을 맹세하고 입맞추세요. 서로의 사랑을 맹세하세요.

신랑은 신부를, 우주가 끝날 때 까지 사랑한다고 맹세하였고 신부는 신랑을, 열정이 이 세상에서 사라질 때까지 사랑한다 맹세하였습니다.

자, 그럼 하객들, 이들에게 무한한 축복을! 웃음을! 사랑을!

이만 주례를 마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