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3ns

메인 캐릭터 소개 (3)

Ev3ns(이븐즈)

HAMA의 현지 죄수 아이돌 저녁반 「Ev3ns(이븐즈)」


인생은 짧아.

나라면 더 즐거운 일에

시간을 쓰겠다만?

HAMA 10구청장

키타카타 라이토 (CV. 이시야 하루키)

다소의 부동산을 소지한 자산가의 자제.

고교시절은 파이트 팀에 가입해, 오랜 항쟁을 주먹으로 무찔렀다.

사교계에서는 동경의 표적이지만, 뜬소문은 어째선지 하나도 없다. 현재는 이유가 있어 복역 중.

예스, 마스터.

제게 다음 오더를 주세요.

HAMA 11구청장

아제카와 키나리 (CV. 호리카네 소우헤이)

정체를 숨기고 투옥당해 있던 위법 안드로이드.

주인공을 마스터 인증하여, 주어진 오더를 최우선하도록.

오더 수행을 위해서라면, 어떤 고난에도 주저없이 맞서간다.

얍치~!

치이민 모두ㅡ!

살아있어~?

HAMA 12구청장

나츠야키 치히로 (CV. 우메다 슈이치로)

『dazzle(다즐)』 이라는 반짝반짝 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

아이돌 서바이벌 방송에 출연해 있었지만, 아깝게도 데뷔를 놓친다.

그 후 SNS에서 유명해지지만, 어느 계기로 투옥되어버린다.

이렇다 할 쓸모는 없지만,

모두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

HAMA 13구청장

키노우치 타오 (CV. 테라시마 준타)

무일푼 스트리트 생활 중, 억울한 죄로 투옥된 불쌍한 청년.

고생하는 사람 기질이지만, 개성 풍부한 동료들에게도 어이없어하지 않고 끈기 강하게 접한다.

비길 데 없는 게임광으로, FPS게임에서 어느 무기를 쥐면 표변한다.

착한 아이니까 이 쪽으로 오렴.

벨트를 느슨하게 해 줘.

답답하거든….

HAMA 14구청장

도우메키 쿠구리 (CV. 야타 유우스케)

위험사상범으로 투옥된 요주의인물.

불안이나 트라우마를 증폭시키는 것에 기쁨을 느끼는 순수한 사디스트이기도 하다.

과거에는 정밀한 초절기교로 상을 휩쓸었던 천재 피아니스트였지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