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무협 AU

철권에 무협을 끼얹으면 되나

철권 무협 AU

집밥상 by 양동잉
9
0
0

‘펭 되게 무협인 같다’는 발상에서 시작한 무협 AU. 무협 세계관에서 이름이 영어여도 괜찮은 걸까 싶지만 2차니까 걱정 없다!!

일단 캐릭들 대충 설정 정리해보면

- 진 카자마: 카즈야가 떠돌이 생활 할 때 준과 만나서 태어난 아들. 아버지가 역천 운명 타고난 만큼 진도 물려받음. 준이 진 낳을 때 카즈야는 떠나서 본인 아들이 있는 줄 모른다. 어렸을 때는 체질이랑 기가 안 맞아서 고생 좀 하던 편.

은둔 생활을 하면서 어느정도 기운을 다스릴 수 있게 되었으나 카즈야네 마교 쫄들이 소환진 열고 오거 소환하는 바람에 준이 크게 다쳐 혼수상태. 분노로 기가 흐트러지면서 아예 폭주. 만신창이가 된 산에서 그나마 맑은 기 모이는 곳에 어머니 모시고 괴물 소환한 놈들이 마교라는 걸 깨닫고 쓰러뜨리겠다고 다짐하며 강호로 향함.

- 헤이하치 미시마: 정파인데 뒤로 사파짓 해서 주인공 파티한테 천벌 받는, 무협 소설에 꼭 나오는 악역 포지션. 미시마세가의 가주로 본인 세가의 부흥만 생각하는 인물. 돈 세탁이나 강제 무력 집단이 있는 등 여러모로 뒤가 구리다. 그러나 표면상으로는 고집이 있으나 협을 지키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어 실체를 아는 인물들은 속터져 죽을듯.

카즈야가 살아있는 걸 알자 반쯤 광인 상태로 저 자식 죽이고 만다 마인드 장착. 카즈야만 바라보고 죽이겠다는 계획을 마구마구 세웠으나 죽이지 못했다. 결국 생사결을 걸고 카즈야와 싸웠으나 패배해 사망. 덕분에 무림계에서는 고결한 협객, 영광스러운 선인이라는 칭호가 붙었다.(카즈야, 리 등등 그 외 속터짐)

- 카즈야 미시마: 역천의 운명을 타고난 자. 운명을 알아차린 헤이하치가 절벽으로 떨궜으나 무림에는 절벽 낙하가 기연이라 생존. 이리저리 강호를 방랑하며 서서히 힘을 키워나갔다.

강대한 힘으로 명성이 알려지자 추종자들이 생겨남. 헤이하치가 죽이려 칼들고 달려들 때 추종자들이 알아서 막거나 처리하는 등 도움을 줘버림. 처음에 본인도 별생각은 없었으나 헤이하치 때문에 어느정도 장기말로 거두며 세력이 확장. 그렇게 강호의 절대 강자 카즈야를 믿는 종교가 생겨났다.

- 리 차오랑: 헤이하치가 카즈야 절벽에 떨어뜨리고 들여온 양자. 입양 초기에는 헤이하지도 나름 잘 대해줘 세가 부흥에 마음을 가졌었으나 카즈야 안 죽었다는 소식 들은 헤이하치가 반쯤 돌아버림. 헤이하치 때문에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시절 겪으며 가문의 존망은 리가 알 바가 아니게 되었다. 망할 집구석 나가고 만다를 강호 초출 나이대가 되자마자 실현. 쫓아오던 경호원 다 때려눕히고 미시마와 연을 끊어버림.

이후 상단을 창설. 여러 고비(미시마세가 견제, 카즈야 조우 등)가 있었지만 잘 극복해내 표국까지 운영하는 대형 상단으로 성장. 철권 강호 3대 부자가 되었다.

- 라스 알렉산데르손: 의협심이 너무 강해 미시마 위하 무력 단체에 넣어 기 죽이려고 계획함. 세가의 사파짓을 눈감고 살았지만 부하를 버림패로 사용하는 행패에 감정 폭발. 본인이 있던 조 상사를 때려 패고 자기 조 인원들을 설득해 미시마가를 공격하면서 제대로 큰일 침. 헤이하치 앞까지 갔지만 지쳐서 제 위력을 못 내고 쓰러짐. 가둬서 죽일 생각이었지만 부하들이 라스 데리고 도주.

또다시 카즈야의 선례를 남기고 싶지 않았던 헤이하치가 추격대를 보냄. 겨우 도망쳐 동굴로 추적을 피했지만 탈진으로 움직일 수 없게 되고. 흐려져가는 시야 속 동굴 안에서 누군가가 오고 있다는 걸 깨닫고 기절하는데…….

- 레이나: 현 미시마세가의 가주. 헤이하치의 뜻인 가문의 영광을 위해서 어떤 일이든 벌일 생각이 있는 인물. 미시마세가를 떠난 이들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다. 특히 카즈야는 불구대천의 원수. 나머지는 이용해 먹을 생각만 한다.

헤이하치의 죽음으로 명성이 생긴 가문을 이용해 무림맹과 접촉을 시도 중. 카즈야를 죽인 후 아버님의 목표대로 가문의 군림을 꿈꾸고 있다. 역천 기운은 헤이하치가 죽었을 때 발현.

그 외는 나중에 더 끄적여야지

카테고리
#2차창작
작품
#철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