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Artwork COMMISSION

LD/SD 그림 커미션

3mL by 3mL
31
0
0

#Notice

무슬롯 상시 커미션입니다. 현재 슬롯제로 운영 중입니다. 개인 역량에 따라 불시에 가격이 조정되거나 닫힐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최대 3주 내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선입금, 평균 작업 기간 2주)

평균 작업기간 2주 빠른마감 추가금
1주일 내 → 50% 추가 / 3일 내 → 80% 추가 / 24시간 내 → 100% 추가

풀채색 LD 반신 이상은 최소 3일부터 작업 가능합니다 ㅠ_ㅠ

작업 과정(LD타입)

입금 확인 →  러프 확인 (컨펌 1회) → 선화 확인 (컨펌 1회) → 완성본 전달 …까지 최대 3주

컨펌 전달~확인까지 하루 이상 소요될 경우 작업기간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작업 기간 중 신청자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 시,

- 러프 확인 전에는 전액(100%) / 러프 확인 이후 반액(50%) 환불 가능 / 선화 확인 이후 환불 불가능
- 또한 중도 환불 시 확인 과정 중 전달드린 이미지의 사용을 금합니다.

해상도 300dpi 이상의 CMYK 인쇄용 작업물은 반드시 사전에 문의바라며, 작업물 사양과 도안에 따라 추가요금을 받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도안 작업 가능)

별도 명시된 부분이 없다면 인물 추가 시 기본금액*인원수로 계산됩니다. 작업자가 판단하기에 복잡한 소품이나 배경, 추가 옵션의 경우 추가금을 요청드립니다.

자신 있어요! : 남캐(유~장년), 1차창작(자캐)

어려워요! : 크리쳐, 메카닉, 디테일한 배경 일러스트

#Slot

◇◇

(open)


LD 타입

약 800*800~px / 전신은 가로 1200px 이상

인장

28,000원

인장 타입은 아이콘 원형 크롭 범위까지 고려하여 작업합니다.

프로필

두상(정면) 20,000원

반신 50,000원

전신 75,000원

동일 캐릭터로 두상+전신 신청 시 -5,000원

기본 배경투명화로 제공됩니다.

반신은 허리~허벅지 컷의 범위가 포함되나 구도 등의 특이사항이 없는 이상 골반까지 작업합니다.

전신에서 신청서 첨부용 두상을 크롭해야 할 경우 꼭!! 사이즈를 명시해 주세요. 미기재시 해상도 미스로 인한 수정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스탠딩

4장 80,000원 (기본 4표정/2동작 구성, 셀채색)

표정추가 5,000원 / 자세 추가 10,000+a원


SD 타입

최소 500*500px~

SD는 작업 중 확인없이 완성 후 1회만 컨펌받습니다. 일부 요소 추가, 삭제, 변경 외에 구도를 새로 그려야 할 정도의 수정 요청은 불가능하니 구도 지정이 필요하다면 사전에 상세하게 설명해 주세요.

인장

1인 10,000원

캐릭터 테마색으로 작업하며 색감 변화가 심합니다! 원색상으로 작업 원하시면 사전에 말씀해주세요.

기본 개별 작업이나 페어는 제 마음대로 붙이기도 합니다…

자유구도(전신)

1인 14,000원

자료에서 명시되지 않은 부분은 임의로 그립니다.

구도 오마카세 가능합니다.

프로필

1인 20,000원

컬러파레트 기본(삭제 가능/미지정 시 눈, 머리색) 간단설명 추가 free
소품, 겉옷off 레이어 등의 바리에이션 추가금 +3,000~

기본 앞/뒤 (앞면 자료만 주고 뒷면은 임의로 맡기셔도 됩니다.)

캐릭터의 연령대에 따라 비율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성장버전 여러장도 OK

헤어스타일 탓에 의상 디테일이 심하게 가려진다 싶으면 머리카락 일부 생략이 가능합니다. (샘플 참고)기본적으로 머리카락을 우선해 그리므로 의상 디테일을 원하시면 따로 언급!! 부탁드립니다.


타입 외

그림체 참고 / 가격 예시

16:9 포인트컬러 일러스트 및 3:4 흑백 컷(만화)로그 장당 25,000원부터~ 이펙트, 오브젝트, 컷 추가금 有

스킬컷, 커뮤니티 이벤트 로그, 컷 만화, 러프, 선화 등 작업 상세는 문의주세요!


신청 양식

*신청자 편의를 위한 가이드라인일 뿐 캐릭터 자료만 있다면 양식 없이 자유롭게 보내주셔도 됩니다!

  • 신청자명/입금자명: 

  • 신청 타입: (ex.LD인장, SD프로필 등 … 타입 외는 스킬컷, 로그 등 사용 용도를 기재해 주세요.)

  • 자료: (캐릭터 자료, 키워드, 원하시는 구도 및 분위기. 자료만 주시고 그외 랜덤 OK)

  • 기타사항: (작업 해상도, 빠른마감, 공개날짜 지정 등… 기타 요청사항)


#Contact

트위터: @dose_3mL
메일: ljr0120@gmail.com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