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동맹커뮤

Aedbel by AB

API 정책으로 인해 3000T 제한이 있어 정식 개장을 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알음알음 찾아오시는 분들에 한해 작은 놀이터로 사용합니다.


TWT | 아마노 코즈에 ARIA 기반 | 일상 SF 판타지 탐험 | 개인 예명

탐험 스탯 육성 승급제 | 자동봇 | 시범 가동 동맹커 | 성인 | 글그림(픽크루)복합

안내

  • 커뮤니티의 세계관은 아마노 코즈에의 작품 <아쿠아&아리아>를 기반으로 하되 총괄의 창작 요소가 일부 가미 되었습니다.

  • 러닝 수위는 2122입니다.

  • 본 커뮤니티는 그림/글 복합 커뮤니티입니다. 실사/분위기인장은 금지하며, 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커미션이 가능합니다. 커미션의 경우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동맹 커뮤니티 이므로 캐릭터를 등록해주시는 순간부터 활동이 가능하십니다. 1인 1캐릭터입니다.

  • 본 커뮤니티는 시간대는 리얼 타임제를 차용하나 가상의 장소를 배경으로 합니다. 정해진 시간대에 이뤄지는 이벤트는 딱히 없으며 조사에 따라 각 캐릭터에게 일어나는 이벤트 및 육성 승급이 다르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직장인이 여는 동맹커이고 기력이 없어서 오류나 궁금하신게 있으셔도 바로 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바로 답변 가능한 시간 PM 8:30~PM 11:00)

  • 1인 운영이라 미숙하고 느긋한 운영 및 러닝을 지향합니다. 원숙한 운영을 원하시는 분은 러닝을 재고 해주세요.


일정 안내

  • 개장일 24.4.23~ 24.4.30

  • 정해진 메인 스토리 일정 없으며 개장과 마무리만 AM 00:00에 있습니다.

러닝 안내

  • 역극은 순서대로, 혹은 역순으로 반드시 이어주세요.

  • 캐릭터간 조율사항은 반드시 총괄계를 낀 DM방을 개설하여 조율 부탁드리며, 총괄계를 포함하지 않은 DM방의 개설은 불가합니다.

  • 러닝 중 불편 사항 및 질문은 반드시 운영진과 먼저 상의 부탁드립니다.

  • 텍관으로 연인 이상에 준하는 관계는 금지 되어있으며 러닝 중 고록 또한 금지 되어 있습니다.

경고사항

  • @null, @tos 등 외부 계정, 플릿, 리스트 등을 이용한 타임라인 확인 불가한 트윗을 통한 대화 및 로그 교환 행위

  • 불필요한 오너 이입 (예: 킾, 갚겠습니다 등)

  • 초성, 이모티콘 사용 (예: ㅠㅠㅠㅠ, ㄴㄴㄴㄴㄴ 등)

  • 2122 수위 이상의 행위, 수위 내의 행위라도 조율 없는 수위(상해 포함)성 행위 및 로그 게시

  • 수위 내여도 폭력, 고어, 수위성 행위 등이 포함된 로그를 외부 링크, 경고 없이 게시하는 행위


    캐릭터 안내 사항

  • 캐릭터의 출신(화성/지구)에는 제한이 없으며, 나이는 12세 이상 39세 이하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러닝 시점의 계절은 봄입니다. 모든 캐릭터들은 제시된 컴퍼니의 유니폼을 착용하며 겉옷 착용을 금합니다. 단, 비근무시에는 평상복 착용 및 겉옷 착용이 가능합니다. (글로만 그렇게 설명만 하셔도 됩니다)

  • 캐릭터의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 조건에 한합니다.

  1. 타 커뮤 러닝 후 엔딩까지 본 혹은 러닝 중 하차해 서사 및 관계를 삭제, 정리해 깨끗한 캐릭터.

  2. 타 커뮤 신청에서 불합격한 캐릭터.

  3. 캐릭터 창작 후 어느 곳에도 쓰이지 않은 창고 캐릭터.

  • All 성향의 커뮤이나 연애 지향의 커뮤가 아니므로 성별 등의 균형은 따로 맞추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in_the_Ajugaman님의 운영자료를 구매 후 참고하여 작성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