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재현

ㅍㅍ

이름

진재현 (陳宰賢)

성별

남성

나이

23세, A대학교 재학 중.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신장/체중

178cm 미용

외관

햇빛을 받지 않고 혈기도 돌지 않아 조금은 창백해 보일 수도 있는 새하얀 피부, 이미 젖살이 빠져 갸름한 얼굴형. 새까만 색의 머리카락은 깔끔히 세팅한다, 매일 아침마다 세팅하느라 시간이 다 간다고... 그래도 수업에 늦은 적은 없다. 무려 3일 연속 1교시인 날에도 머리 세팅과 미미한 화장을 하지 않은 적이 없을 정도. (@ 독기 봐라) 처진 눈썹에 살짝 올라간 눈꼬리, 길고 검은 속눈썹 아래 위치하고 있는 눈동자는 빛 한 조각 들어차 있지 않은 새까만 색. (사진 기준) 왼쪽 눈 아래에 작은 점이 하나 찍혀 있다. 양쪽 귀에는 옅은 푸른색 계열의 달랑거리는 긴 귀걸이 착용 중. 사람을 대할 때에 주로 짓고 있는 표정은 무표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분하게 생긴 미인이지만 다가가는 사람은 거의 없는 듯 하다... 아무래도 생긴 게 냉한 편이니. 그러나 남자친구에게는 인상을 쓰거나 하는 편으로 표정을 드러내는 듯.

성격

남들은 진재현을 보았을 때 생긴 것과 같이 차분하고 냉정한 사람이라고 평했다. 딱딱한 표정, 고저 없는 목소리, 이성적인 모습. 그래서인지 용건이 있는 게 아닌 이상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사람. ...이었으나 남자친구 앞에서는 그런 이성적인 면 따위를 가져다 버려버리곤 했다. 특유의 고운 무표정을 하고 욕을 한다던가, 주먹이 먼저 나간다던가, ...아무튼. 조금은 감정적이게 변하는 편일지도 모르겠다. 이미 자신을 잘 아는 사람에게 굳이 다른 사람을 대하는 듯한 태도를 취하는 건 자신만 귀찮을 뿐이니까. 그리고 자신의 남자친구 앞에서만 보이는 약간의 부끄러움, 스킨십을 할 때 조금씩 내보는 용기... 그런 것들도 있다.

특징

햇빛을 아주, 굉장히 싫어한다. 여름에도 긴팔 셔츠나 얇은 가디건을 입고 다닐 정도. 거기다 검정색 양산까지 꼭... 어둠의 자식 같다고 해야 하나. 여름에는 거의 칩거 모드다, 그 때문인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

은근히 꾸미는 걸 좋아한다, 좋아하는 것은 반짝이는 은색 악세사리. 주로 착용하는 것은 귀걸이와 반지들 정도? 팔찌는 셔츠의 소매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다. 오죽하면 별명이 까마귀일까....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끔 흡연을 하곤 한다, 가끔이라고 설명한 것처럼 한 달에 한 번 피울까 말까 하는 정도. 피우는 담배는 초코 향. 방의 빈 서랍 구석에 담배 한 갑과 라이터 하나가 들어 있다. 담배를 피우고 들어오면 옷에 탈취제를 뿌리고 양치하고 핸드워시로 손을 씻고 핸드크림 바르고…. 나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의외로 마음 편할 때는 거의 없다, 남자친구와 있을 때도 그렇다. 과제에 인간관계에 신경써야 할 게 많아서 마음 놓고 있을 때는 거의 없는 듯. 행복하긴 한데 마음 한켠이 신경써야 할 일들 때문에 복잡하다, 이 부분에서는 확실히 예민함.

좋아하는 것

(과제 없는) 휴일, 예쁜 것들, 군것질.

싫어하는 것

과제, 인간관계, 스트레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