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전

APPLICATION (04.21 22:11 갱신)

신청서 양식

✸ 신청서 제목 : [ 이름 / 나이 / 특화 마법 ]

✸ 신청서 접수기간: 2024.04.23 (AM 00:00) ~ 2024.04.28 (PM11:59)

✸ 신청서는 메일 본문 작성, 외관 이미지는 오류 방지를 위하여 파일을 별도로 첨부하여 (l1fthr4s1r@daum.net )으로 제출 바랍니다. 기간 외 제출, 외부 링크는 집계하지 않습니다.

✸ 신청서는 가독성 편의를 위하여 나눔 고딕/10pt만을 사용, 해당하지 않는 란은 삭제하지 마시고 공란으로 남겨주십시오.

✸ 제출된 신청서의 수정이 필요할 경우 메일 제목 우측에 수정 횟수와 메일 본문 상단에 수정된 내용을 기재하여 재전송해주세요. 신청서는 최대 2회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 가능

  • 폰트의 기울기, 굵기 변경, 밑줄 추가

  • 저작권이 만료된, 프리 소스에 한해서 문구 인용/BGM 링크 첨부

  • 대필 커미션을 이용한 신청서


✸ 불가능

  • 지정된 서체 외의 사용, 서체의 크기 변경.

  • 항목 순서 변경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하셨다면 회색의 안내 글씨와 첫번째 가로선까지의 내용은 삭제하신 뒤 신청서를 작성해주십시오.






[캐치프레이즈]

자유로운 작성이 가능합니다, 너무 길어질 시 잘리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

공백 미포함 25자 이내를 지향합니다.



외관

외관 서술을 필수로 기재해주십시오. 최소 두상 이상, 전신을 요구하며

권장 사이즈는 가로 1000이상*자유로 권장 사이즈와 크기가 크게 차이날 시 이미지가 깨질 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이름

영문 / 한국식

너무 길거나 장난식의 이름은 불가합니다.



키/몸무게

cm/ kg



나이

종족

인간/인어/엘프/혼혈(어떤 혼혈인지 기입 부탁드립니다.)

한 개만 남겨주시고, 나머지 항목은 지워주십시오.

출신지

도서관/돌로리아스/루메네/발론드/모탈리티/엘리바가르

한 개만 남겨주시고, 나머지 항목은 지워주십시오.



특화 마법

마법 이름 :

캐릭터 본인이 가지고 있는 특화 마법에 대하여 서술하여 주십시오.

사용 방법에 대한 서술을 필수적으로 요구합니다.




성격

세 가지의 키워드를 반드시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작성 후 서술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기타

지칭 대명사, 혹은 성별, 가족관계, 호불호 등 자유로운 서술이 가능합니다.



선관

선관 이름 :

관계 설명 :

선관의 경우 1인만 가능하며, 소수 합격 요소입니다.

동시 합격 여부 없이 진행됩니다.







이 아래부터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비밀 설정

캐 어필 용도로 공란이 가능합니다. 비밀 설정의 여부는 합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과도한 불행 서사는 합격 여부에 영향을 끼칩니다.



특성

긍정 특성 1, 부정 특성 1개를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특성 목록:



스테이터스

힘 □□□□□

운 □□□□□

민첩 □□□□□

지능 □□□□□

체력 □□□□□


스탯의 총 수치는 15, 최소 수치는 5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각 스탯의 최소값은 1, 최대값은 5입니다.

성장 후 진영 선택

테네브라이 / 파르마티르

1부와 2부 사이에는 10년의 시간이 있습니다. 해당하는 진영만 남기고 지워 주십시오.



성장/러닝 IF 

성장 후 특화 마법을 어떤 식으로 변화시키고 싶은지 필수적으로 기입해주십시오.

그 외 성장 방향 또는 러닝 중 희망 사항 등의 서술은 자유입니다.

공란이 불가능합니다.



캐릭터 이입 질문

당신은 머릿속에 울리는 목소리를 들으며 제국으로 향합니다. 오딘의 음성임을 알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주신은 몇 가지 질문을 건넵니다. 모든 질문에 솔직히 대답할 필요는 없으나, 거짓말일 경우 오너 이입 설명이나 지문으로 솔직한 대답을 적어주십시오.


1. 약 오백 년 동안 지속된 전쟁이다. 쉽지 않을 것이다. 이 전쟁에 나서는 마음가짐을 듣고 싶군.


2. 지니고 태어난 마법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지?


3. 만약 이 싸움으로 모든 전쟁이 끝난다면 무엇을 할 생각인가?



오너란

계정:

성인 인증: 

계정은 연락이 빠른 트위터 아이디를 기재해주십시오, 연락이 제때 닿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인 인증은 링크를 통해 확인한 도서의 ISBN 뒷자리 네 글자를 적어주십시오.

나이 속임 적발 즉시 강제 제명 및 하차 처리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