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wishes, Ricardo.

행운을 빌어, 히카르도. _ 2024.11.17

백업 by 뱌보
226
5
1


히카르도 생일 기념~ 2차 만화 완성… 자체를 처음 시도해봐서 어색한거 많겠지만…… 그래도 기간 내에 성공했다는 점에서 뿌듯하고 만족스럽네요^_^!

아래는 미방용으로 그린 바데ㅎㅎ…

1
  • ..+ 2

댓글 1


  • 배고픈 오리너구리

    ㅇ.ㅓ떡 해............................................................................................................................................................................................ .... ..... .............. ..... ...... ... .......... ...............선생님...진짜 너무 최고의 연성이라 도저히 댓글을 안 달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이 "작품"을 2024년도에........볼 수 있다니 이거 진짠가요.......저 댓글 달려고 회원가입도 했습니다...아니진짜 너무 룽- 하고 정말 서로를 밀리랑 리키라고 부르는 호칭은 오타쿠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드네요.......... 선생님만의 GOAT한 선화맛이 또 한번 가슴에 날아와 꽂힙니다... 처음엔 히카가 누워있었는데 마지막엔 반대라는 것도 너무 좋아요... 대사 하나하나.. 컷 하나하나 아름답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정말 최고예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