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네토바로 커미션 신청 자료

블루록 드림

BNB by 🐺🚪
60
0
0

외형표:

체형 참고 연성

말투/ 성격 참고 연성


1. 블루록 장르 세계관

2. 드림캐 (바로 쇼에이) 캐해석/서사

3. 드림주 (네토나이 레이(아키라)) 캐해석/서사

4. 드림 서사- 관계 (이건 꼭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1. 블루록 장르 세계관: 현대 일본, (202n년대)
요약: 스트라이커(공격수) 포지션인 남고생 300명을 감옥과도 같은 트레이닝 시설 '블루 록'에 가두고 경쟁시켜, 최후로 살아남는 스트라이커 영웅 단 한 명을 탄생시키는 이야기.

만화의 흐름은 경기 위주로 진행되고 아래 링크에 대략적인 경기별 줄거리가 있지만 읽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https://namu.wiki/w/%EB%B8%94%EB%A3%A8%20%EB%A1%9D/%EC%A4%84%EA%B1%B0%EB%A6%AC

드림주와 드림캐가 만나는 시점은 1차 전형 이후입니다. (이것 또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2. 드림캐(바로 쇼에이) 행적/캐해석/서사

출생 6월 27일 (18세)

일본 아키타현

국적 일본

학력 아쿠도 고등학교

신체 키 187cm (20살 이후론 194cm정도가 됩니다.) | 혈액형 A형

1차전형에서 다수의 몸싸움 사이에서 특유의 돌진력으로 공을 가져가 전황을 바꿔놓은 인물이다. 무려 5대1로 팀Z를 이겼으며 다른팀들과 달리 혼자 주력 맴버라 팀X하면 바로 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거기에다가 주인공이 있는 제5호동 최다득점왕[7]으로 10골을 넣어 2차전형에 올라갔다. 2차전형에서도 이사기 요이치,나기 세이시로와 팀일때 마지막 골을 장식해 4v4까지 올라갔다.

U-20전에서는 3:2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악엔 악으로 맞선다는 에고의 도박수로써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 엄청난 포스를 내뿜으며 교체된다. 투입돼서는 내내 같은편인 이사기의 뒷통수를 노리며 골찬스를 노리는등 적의 수비진에 혼란을 주다가, 린에게 패스한 공이 뺏길 위기에 처했을때 오히려 자기가 뺏어서[8] 밥도둑동점골을 넣어버리고 상의탈의 세리머니를 시전한다.

그후 신영웅대전에서 혼자 헤드트릭으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며 연봉 1억엔으로 BL랭킹 1위가 됐다.

거기에다가 체격도 상당히 좋기때문에 공방전에서 유리한 몸을 가지고 있으며 이탈리아 지도자 마르크 스내피가 신영웅대전에서 이견을 낼수없는 최고급 스트라이커라고 말한거보면 실력은 두말할거 없다. 여태나왔던 인물중에 블루록이 원하는 스타일의 완성형 스트라이커에 가장 가까운 인물 중 하나이다.

라고 나무위키에 적혀있습니다… .

요약: 축구선수로서는 존나 쎈 축구선수. 존나 이기적이고 자기밖에 모르는 플레이를 함. 패스를 전혀 안 함. 자신의 골에 집착한다. 성격이 나쁘다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청소하는 걸 좋아하는 면이 있고…. 성격이 괴팍하지만 라노벨 여동생처럼 괴팍한 느낌입니다.

아래는 바로의 자잘한 설정중 좋아하는 걸 모았습니다. (쓸만한 설정을 골라서 커미션에 녹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발 사이즈: 285mm

축구를 시작한 나이: 6살

좌우명: 정리정돈

별명: 악역의 왕(킹 오브 힐) 悪役の王(キング・オブ・ヒール)

자신이 생각하는 장점: 고고한 자아를 가지고 있는 것

자신이 생각하는 단점: 아? 누구한테 물어보는 거야. 죽여버린다

좋아하는 음식: 푸딩, (어릴 적 아팠을 때 어머니가 만들어 주셔서)

싫어하는 음식: 웨하스, 먹고 나서 치우기 힘들어

좋아하는 반찬: 없어도 돼, 밥은 그 자체로 맛이 있다.

취미: 정리정돈 하기

좋아하는 계절: 우기가 끝날 무렵

좋아하는 노래:우타다 히카루의 真夏の通り雨, 경기 시작 전에 들으면서 집중력을 향상시켜

좋아하는 영화: 다크 나이트, 중요한 경기 전날에 봐

좋아하는 동물: 떠돌이 수사자

좋아하는 과목: 체육, 3년 동안 쭉 진 적 없어

싫어하는 과목: 미술과 제작, 손이 더러워지고 주변이 어지러지니까

페티쉬: 퀵클 와이퍼로 청소하는 페티쉬

당하면 기쁜 것: 나에게 압도적인 경의를 표하는 것

당하면 슬픈 것: 더러운 거

이상형: 깔끔한 사람, 자기와 함께 청소해주는 사람

수면시간: 8시간

씻을 때 어디부터 씻는지: 보통 나 자신보다 욕실 청결에 더 신경 써

편의점에서 무심코 사버리는 것: 스펀지

최근 운 기억: 태어났을 때 빼고는 운 적 없어

언제까지 산타한테 선물 받았어?: 6살 때 마지막으로 축구공을 선물 받은 이후로 쭉 필드에 있었어

크리스마스에 산타한테 마지막으로 부탁한다면?: 아무거나 지금 필요한 거

지구 최후의 날에는?: 상관 없어, 그 날이 온다면 내가 존재했다는 증거가 있을 테니까.

(ㄴ제가 정말 좋아하는 문답입니다! 바로 캐해의 코어입니다.)

휴일에는: 방청소하고 차와 푸딩을 먹는다.

주관적인 해석: 이기적이고 자신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그 성격이 플레이에도 잘 드러나있습니다. 말투가 양키같습니다.

3. 드림주 (네토나이 레이(아키라)) 캐해석/서사

출생 12월24일 (28세)

일본 아키타현

국적 일본

신체 키 190cm | 혈액형 AB형.

서사(성장배경):

네토나이는 6살때부터 축구를 했고, 실력이 아주 좋았습니다. 네토나이는 골을 넣는 자신보다 팀에 자신이 기여를 해서 팀과함께 우승하는게 기쁜 타입의 선수였습니다. 국가대표까지 갈 실력은 아니었으나, 어느정도 실력이 되었기 때문에 18살때 프로에서 1년정도 선수생활을 뛰었습니다. 그러나, 1년동안 무릎이 버틸 수 없는 무리한 트레이닝을 받았고, 무릎 부상으로 1년만에 은퇴를 하게 됩니다.

은퇴를 하고 난 이후의 네토나이(19살)은 몇 년을 방황했습니다. 여성복을 갑자기 입기도 하고, 술과 담배를 하며 세월을 보냅니다. (여성복을 입는 것은 여자가 되고싶어서< 가 아니고, 그저 그 옷을 입고 싶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퀴어적인 해석을 하셔도 좋습니다! 퀴어적인 해석을 하자면, 네토나이는 mtf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우시면 그냥 여장남자라고 생각해주세요.캐릭터의 코어적인 부분이긴 하나, 현재의 네토나이는 딱히 이것에 큰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한다면, 네토나이는 그냥 묵묵히 듣고 넘깁니다. )

관련된 내용의 커미션 https://glph.to/pglrsb

24살부터는 쭉 축구에 대한 미련을 품고 어린이 축구단에서 코치가 되어 어린이들을 가르쳤습니다.

*가족과 트러블이 있습니다. 부모님과는 아주 가끔 연락을 합니다. 여성복을 입기 시작한 이후로 가족과 멀어졌습니다. 누나가 자신을 ‘아키라’로서만 보는 것에 불만이 있습니다. 여성복을 입고 난 이후로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네토나이 레이라고 소개하고 다닙니다. 앞에 서술한 것처럼… 퀴어적인 이야기가 들어있는 캐릭터입니다만, 어려우시다면 여장남자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28살의 어느날, 선배 에고 진파치에게 한 통의 연락을 받게 됩니다.

그 연락은 블루록 프로젝트에 참여해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네토나이는 거절하려했지만, 축구에 대한 미련 때문에 남고생들이 가득한 블루록에 방문하여 그들의 경기를 지켜보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쇼에이를 마주하게 됩니다.

성격: 무덤덤함, 무표정일때가 많다. 하지만 감정이 없는 것은 아니다…. 꼼꼼하다.(매일 들고 다니는 수첩에 바로에 대해 적어놓는다.)

멍을 때릴때가 많다.

아래는 문답입니다!

축구를 시작한 나이: 6살

자신이 생각하는 장점: … 꼼꼼하다?

자신이 생각하는 단점: 많지만 말하기 입아파.

좋아하는 음식: 죽

싫어하는 음식: 가지가 들어간 음식.

취미: 노래를 들으면서 집안일을 하는 것.

좋아하는 계절: 겨울.

좋아하는 영화: 내 어머니의 모든 것.

좋아하는 동물: 고양이

기쁜 순간: 바로에게 도움이 될 때.

이상형: 자신이 이루지 못 한 꿈을 꾸는 사람(바로 쇼에이)/ 외모를 따지자면 바로처럼 남자다운 남자가 좋다. 하지만 보통은, 평범하게 여자가 좋다.

수면시간: 8시간… 이지만, 보통 잠이 많다. (기면증이 있어서 가끔씩 깜빡깜빡 잠든다. 최대 기록은 4일…)

최근 운 기억: 영화를 보고 울었다.

언제까지 산타한테 선물 받았어?: 10살….

크리스마스에 산타한테 마지막으로 부탁한다면?: 나를 레이라고 불러주는 사람과 쭉 사이좋게 지내게 해주세요.

지구 최후의 날에는?: 그 애의 곁에 있으면 좋겠네….

휴일에는: 집에서 잔다.

4. 드림 서사, 관계

자신이 현역때 하지 못 한 파워풀하고 남을 일절 배려하지않는 플레이를 하는 바로를 보고 네토나이는 바로에게서 자신의 꿈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블루록 프로젝트에 협력하기로 합니다.

네토나이-> 바로

정말 좋아한다. 인간대 인간으로서 좋아한다. 플레이도 좋아하고, 파워풀하게 경기를 치루는 것도 정말 좋아한다. 내가 되고 싶었던 사람, 자신의 예전 꿈을 투영해서 보는걸지도…. 무튼, 매우 아낀다. (티는 잘 안냄)

바로-> 네토나이

귀찮다. 매니저니 뭐니 하며 자신을 챙기는 것이 귀찮게 느껴진다. 점점 마음을 열고, 네토나이의 꿈이 되어주겠다고 네토나이에게 말한다. 네토나이에게 케어받는게 보통이지만 네토나이의 더러운 방을 치우기도 한다. 네토나이를 신경씀.


바로가 블루록에서 나가고, 프로로서 활동하게된 이후의 두 사람 (20살/30살 시점)은 연인관계가 됩니다.

네토나이-> 바로

좋아함. 앞으로도 쭉 곁에서 바로를 돕고싶다.

바로-> 네토나이

좋아함. 성가시지만 곁에 없으면 허전하다.

순애부부정도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그 외 연성

28-18 시점 네토바로네토

30-20 시점 네토바로네토

아래는 커미션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