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잠든 사이에

마비노기 장르의 베인 천사님 / 개인봇 커미션 오너님을 모십니다.

ⓒ 삭 / SAK님 커미션

마비노기 장르의 베인 천사님 / 개인봇 커미션 오너님을 HL 연인 드림 기반으로 모십니다.

어떤 목적으로든 해당 링크를 눌러 이 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마비노기를 지인 분으로부터 우연히 영업 받아 시작, 베인을 보겠다는 일념 하나로 아포칼립스를 밀고 현재도 게임 플레이를 꾸준히 하고 있는 성인 여성입니다. 빠르게 메인스트림부터 밀고 시작했으며, 셰익스피어 초반에 탈주 (···) 하여 변칙적으로 아포칼립스만 깬 후 돌아와 현재는 드라마 시즌 1을 밀고 있고, 곧 신의 기사단도 밀 계획에 있는 사람입니다. 저와 인연을 만들어나가실 천사님께서도 저와 비슷한 상황이시거나, 혹은 G25까지 클리어한 상태이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봇 커미션 오너님께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 저는 20대 성인 여성이며, 현재 대학생 신분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보통 새벽을 제외하고는 타임라인에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너님께서 주로 새벽에 활동하시지만 않는다면 어느 정도 시간대를 맞추어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답텀에 엄청난 신경을 쓰는 것은 아니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모쪼록 편하게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여 답텀이 4~5일 이상 늘어지는 등 대화가 이어지기 정말 어려운 경우는 서로가 힘들 것 같습니다.

  • 캐릭터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와 애정을 가지고 계신 분께서 찾아와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제 안의 베인은… 설명드릴 수 있을 만큼 아직 정확한 캐해석을 잡지 못했기 때문에 (블루투스식 소통은 가능하지만 직접적으로 전달이 안 되는 느낌이네요… 죄송합니다.) 너무 캐해석에 공들이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저도 민감한 편은 아니고 그냥 그대, 만 해주셔도 우와~ 베인이다~ 할 것 같은 느낌이라 (…) 갑자기 호칭이 당신이 되고 존댓말 하는 수준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캐해석은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유연한 편입니다.

  • 주기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피드백이나 제안 (캐해석이 괜찮은지, 대화를 이런 식으로 했으면 좋겠다던지 등등…….) 등에도 긍정적으로 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소하지만 길게 이어나가고 싶은 이의 욕심이니 부디 너그럽게 용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맞춤법, 온점 사용에 예민한 편입니다. 특히 온점 사용은 꼭! 지켜주세요. 맞춤법은 되 / 돼, 않 / 안 정도의 사용이라면 어느 정도 허용하고 있습니다. 말 줄임표는 3, 6개 등 3의 배수로 맞추는 것을 선호합니다. 괄호체를 선호하며, 짧은 단문의 역극도, 서사가 쌓이는 긴 장문의 역극도 좋아합니다. 모쪼록 편하게 즐거운 생활을 같이 보낼 수 있었으면 해요.

  • 기념일은 말로만 챙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선물은···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고, 저도 받는 게 부담스러울 때가 있기 때문에 (···) 물론 제가 선물을 드릴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답례 생각하지 말고 편하게 받아주세요. 

  • 1:1 계정에서 드림 관계로만 대화할 생각이기 때문에 (물론 마비노기 장르계도 팔로되어 있기 때문에 제가 발로르 베임네크 용서못해~ 발언이라던가 탐라에서 머리 좍좍 쥐뜯고 있으면 반응해주시는 것도 즐겁고 재밌습니다!) 드림주 프로필을 아래에 첨부해둡니다. 시점은 프로필에 기재해둔 대로 베인 생존 if로 진행되며, 프로필은 아래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계정은 제 쪽에서 준비해두었습니다! 몸과 굳건한 의지, 표만 가지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위의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하단의 표를 작성하셔서 “비이입” 상태로 오픈카톡 문을 두드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