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무를 위해

머글들은 왜 전기가 필요한지 논술하라.

과제로그/4학년 머글 연구/줄리엣 클락

-…너는 머글 연구학 수업은 듣지도 않잖아, 줄리엣.

-하지만 교수님이 재미있어서, 가끔 시간 날 때 사무실로 찾아봬서 질문을 좀 드렸거든! 머글들에 대한 교수님의 의견이 늘 흥미롭다고 생각했어.

-그래서 과제를 추가로 한다고? 아무 이유도 없이?

-응, 그게 뭐가 문제야?

-…글쎄, 문제는 아니지. 놀라운 일이긴 하지만. 네 성적표를 고려했을 때 말이야….

-나 산술점은 잘해.

-그래, 잘하겠지.

머글들이 전기가 필요한 이유

줄리엣 클락.

1. 물건을 실어 나르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아씨오를 사용한다.

2. 물을 운반하고 사용하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아구아멘티를 사용한다.

3. 빠르게 이동하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순간이동을 사용한다.

4. 건물을 올라가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아센디오를 사용한다.

5. 누군가를 편리하게 처형하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디멘터를 사용한다.

6. 바위를 부수고 광산을 만들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봄바르다를 사용한다.

7. 스스로를 어둠과 절망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익스펙토 패트로넘을 사용한다.

8. 서로 소통하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부엉이 편지와 플루 벽난로를 사용한다.

9. 불을 쓸 수 없을 때 더 편리하게 빛을 사용하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루모스를 사용한다.

10. 열을 얻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블루벨 불꽃 등을 사용한다.

11.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냉기 마법을 건 공간을 사용한다.

12. 누군가를 살리고 소생시키기 위해. 마법사들은 같은 사유로 레네르바테를 사용한다.

(중략)

-뭐야, 지금 내 말 안 믿어?

-….

-흥. 데이는 바보야.

-너만 하겠니- 아야. 너 지금 나 문 거야?

-무는 건 친애의 표현이랬어.

-대체 누가?

-친구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