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퍼니싱을 시작하셨다면

퍼니싱 결제를 생각하신다면

꽤 오랫동안… 쓸까말까쓸까 했던 포스트 기왕 질문 받은 거 작성할 결심

1. 가성비 끝판 블랙 카드

가장 가성비 좋은 패키지입니다. 일일&주간 미션을 꾸준히 하시고 이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퍼니싱 모든 캐릭터를 정가할 수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구매 시 즉시 365 블랙카드를 얻고, 30일동안 하루 100 블랙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달에 최대 2번까지 구매 가능하며 남은 일수 30일이 끝나야 구매 제한이 풀립니다.

원스토어를 통해 구매하시면 매달 3000원±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캐릭터 혈청

블랙카드 700 + 30일동안 매일 메일로 혈청 2개와 이벤트 캐릭터 연구권을 50씩 주는 패키지입니다.

달에 구매제한이 있습니다. 7월 30일에 세트를 구매하고 8월 1일에 세트를 또 구매할 수 있는식입니다. 이 경우 하루 한 번 메일로 혈청 4개, 연구권 100개를 받습니다.

혈청이 모자라거나 이벤트 연구권을 모아두고 싶은 지휘관에게 추천합니다.

3. 무기 연구

블랙카드 1280 + 매일 30일동안 저격 무기 연구권과 무기 공명 조각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무기 공명조각은 150개를 모아 무기 공명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전용무기를 맞춰줄 욕심있는 지휘관에게 추천합니다.

번외. 전략 보급 전시

BP 레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구매시 BP 레벨을 올려주며 증빙교환서와 캐릭터 조각, 육성 재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패키지에는 보조기 연구권과 이벤트 캐릭터 연구권, 무기 스킨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구매 의향있으시면 이 두 패키지도 추천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