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제 7회 쩜오어워드] 종합 인포메이션 및 선입금/통판 안내 (~9/10)
가면라이더 W 팬 소설 신간/구간 선입금 판매 안내
2024년 9월 22일, 양재 aT센터 디페스타-쩜오 어워드에서 판매될 신간과 구간에 대한 안내 페이지입니다.
동인지 소개부터 유의사항까지 전부 기재되어 있으니 반드시 끝까지 확인 바랍니다.
종합 인포메이션
신간
아흐레 장마
단순한 장마인 줄 알았다—
깊어지는 열대야, 물들어가는 열병.
장마의 아흐레 시간 속에서 보인 것은.
♾️ 가면라이더 W 2차 창작 소설 / 카츠미나 / 전연령 로맨스 (CP)
♾️ A5 | 중철 | 28p (후기 포함) | 4,000₩
♾️ 모든 구매자 대상으로 특별편의 리딤 코드 증정
『W Returns V시네마 가면라이더 이터널』을 기반으로 한 IF 소설.
『W Returns V시네마 가면라이더 이터널』의 스포일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래 R18을 목표로 한 회지였습니다만……
…아무튼 그래서 특별편으로 R18 씬을 글리프로 즐길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특별편은 중요한 내용을 담지 않으나, 별도로 판매하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리딤 코드는 행사 종료 후 순차적으로 보내드립니다.
현장 판매분은 극소량 들고갑니다!
구간
whitEday
♾️ 가면라이더 W 2차 창작 소설 / 카츠미나 / R18
♾️ A5 | 재록본 | 중철 | 32p (후기 포함) | 3,000₩
♾️ 기존에 공개된 whitEday에 내용을 추가한 소장본으로 구성
『W Returns V시네마 가면라이더 이터널』을 기반으로 한 IF 소설
기타 주의사항 및 전문은 아래 링크 참고
전문 링크: https://withglyph.com/chapterontherain/1885165802
더 뽑고 싶어서 소량 출력을 진행하지만, 성인지인 관계로 행사 후 통판으로 전달해드립니다.
이 행사를 끝으로 정말로 판매를 종료합니다.
또한 소장본 소설은 Web 공개를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관용—무정
♾️ 가면라이더 W 2차 창작 소설 / NEVER+미나 ALL Non-CP
♾️ A5 | 재록본 | 중철 | 24p (후기 포함) | 3,000₩
♾️ 기존에 공개된 관용—무정에 내용을 추가한 소장본으로 구성
『극장판 가면라이더 W FOREVER AtoZ/운명의 가이아메모리』의 전일담의 IF의 무언가.
『W Returns V시네마 가면라이더 이터널』의 스포일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타 주의사항 및 전문은 아래 링크 참고
전문 링크: https://withglyph.com/chapterontherain/1151888698
더 뽑고 싶어서 소량 출력 합니다 (2). 현장 판매분은 극소량 들고갑니다!
마찬가지로 이 행사를 끝으로 정말로 판매를 종료합니다.
또한 소장본 소설은 Web 공개를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위탁(무료 배포)
✨ 단삭(@Liztoku)님의 스티커와 뱃지를 위탁합니다.
✨ 스티커는 헤이세이 2기 가면라이더를 이미지로 한 스티커와 가이무를 디자인으로 표현한 스티커 2종 있습니다.
✨ 본 굿즈들은 파본 등의 이유로 판매하지 않았던 굿즈입니다. 파본 굿즈인 대신 무료로 배포합니다.
✨ 굿즈 수량은 대략 20개 미만으로 파악됩니다. (평성2기 약 18장, 가이무 9장, 뱃지 14개) 자유롭게 집어가세요!
가이무 디자인 스티커
헤이세이 2기 가면라이더 디자인 스티커
헬헤임 열매 뱃지
행사 종료 후 판매 계획
행사 종료 후 추가 수요에 따라 회지를 추가로 출력합니다.
이 과정에서 재고 및 최소 수량에 따라 PDF형 회지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이후 구간(소장본)은 판매를 완전히 종료합니다.
수령 방법
1. 선입금(현장수령)
- 판매일시: 2024년 9월 22일 일요일 11:00 am ~
- 현장수령 부스 위치: 2관 [w12a] NEVER Entertainment
- 1시까지 수령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2. 통판(+2,000₩)
- 행사 종료 후, 편의점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선입금/통판 작성하러 가기 (새 창)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간 whitEday 구매는 별도로 마련된 성인 인증 포스트를 통해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로 이동 (성인인증 필요)
유의사항
- 원활한 현장 수령, 통판을 위해 개인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 정보는 행사 후 1달까지 보관한 후 일괄 파기합니다. 개인 정보 수집을 원하지 않으신 분들은 구매를 재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모든 회지는 Web판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