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이로하 / 공개프로필

[에? 갑자기 마법소녀요?]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불꽃의 예술가』


폭발하는거 예쁘지 않아?

안 예쁘다고? 거짓말!!


이로하


활동명이다. 본명은 타나카 사요.

변신했을 때는 자신을 이로하로 하지 않았을 때는 사요라고 말한다.


22세


폭발


여성

· 몸무게


162 · 50

(이미지)


< 변신 전 >

연보라 머리카락에 노란 눈을 가지고 있다.

머리 길이는 허리를 넘기며 머리는 묶지는 않았다.

의상은 검정색 민소매에 돌핀팬츠. 베이지색 가디건이다.

목과 왼쪽 다리에 붕대를 감고 있다.

< 변신 후 >

분홍머리에 붉은 눈을 가지고 있다.

별모양의 특이 동공을 가졌다.

머리 길이는 묶었을 때 기준 허벅지 중간정도며 트윈테일로 머리를 묶었으며 옆머리는 땋고 있다.

의상은 검정색 탱크탑, 하얀색 반바지. 목과 허벅지에 초커를 하고 있다.

신발은 하얀색 롱부츠이다.

조용한 / 존재감이 없는


변신 전과 후의 사람이 동일한 사람일까 의심스러울 정도로 조용하다.

이때만큼은 존재감도 없는 편.

까칠한


말 하나하나에 가시가 있는 것처럼 까칠하다.

사람 자체를 거부하기에 그러는 것 같다.

소심한


사람을 대하는 것이 서툴다.

일단 기본적으로 부정적인 편이라 자기비하가 꽤나 심한 편.

이때는 말도 잘 하지 못 하고 더듬는 편이다.

활발한 / 시끄러운


에너지가 넘쳐 여기저기 돌아다닌다.

어디에 있든간에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설령 그 곳에 있을거라 예상 못 한 곳에서도...

장난기 많은


자신이 장난 쳤을 때 상대방의 반응을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반응이 재미없다면 투덜대곤 한다.

Like

폭발


정확히는 자신의 능력이지만 능력이 폭발이니 넘어가자.

뭐든간에 터지는 게 좋아 하루에도 여러번 폭발시켜 소리가 끊기지 않는다.

그림


나름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려왔기에 그림 실력 자체는 괜찮은 편.

물론 그냥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건 아니고 스프레이를 이용하여 벽에 그림을 그린다.

멋있는 사람


자신도 그렇게 되고 싶어서 일까 멋있는 사람만 보면 눈을 반짝이며 부담스러울정도로 그 사람을 보곤 한다. 

Hate

추위


추위를 많이 탄다.

어느정도냐 하면 여름에도 겉옷을 잘 벗지 않는 정도..

외로움


주위에 아무도 없는 것에 약간의 트라우마가 있다.

그래서 어떻게든 붙잡아 자신의 곁에 있게 하려고 한다.

재미없는 것


지루한건 싫다며 언제 어디서든 즐거운 걸 찾아 나선다.

그런 과정에서 사고를 일으키기도 한다.

사람


사요일때 한정으로 사람을 싫어한다.

이유는 불편해서.

그래서인지 대인기피증이 있다.

사람들과 있을 때는 말도 잘 못 한다.

생일


8월 26일

직업


일러스트레이터.

취미


그림 그리기

혈액형


B형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