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네? 그렇죠.

우어커 공개 프로필

커뮤 프로필 by 츠구
40
0
0


눈이 내리면…,


배고프지 않으세요?

이름

Lanessen Lufke

성별

XY

나이

17

키/몸무게

179 / 표준

외관

전체적으로 하얀 느낌이라 언뜻 보기엔 차가워 보입니다. 선이 얇은 체형입니다. 새하얀 머리는 쇄골 정도까지 찰랑찰랑 내려와 있습니다. 약간씩 보이는 머리카락 안쪽은 금색으로 보입니다. 앞머리는 눈 정도 까지 살짝 길게, 옆머리는 어깨 위까지 내려왔습니다. 뒷머리는 반묶음을 했습니다. 눈썹은 얇고 내려가 있으며 긴 속눈썹과 쌍꺼풀을 가진 눈꼬리가 적당히 올라간 보석 같은 보라색 눈입니다. 왼쪽 눈 밑에는 점이 있으며 크고 높은 코와 살짝 도톰한 체리 빛의 입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걀형의 얼굴형입니다. 피부는 적당히 관리된 것으로 보입니다. 눈물점이 있습니다.

성격

친절한, 차분한, 깔끔한

타인의 말을 귀 기울여 듣고 시선을 마주치며 다른 것에 한눈을 팔지 않지 않습니다. 또한 자주 미소 지으며 모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에도 화내지 않고 다른 사람의 좋은 점을 칭찬합니다. 또, 늘 흥분하지 않고 타인에게 불필요한 말을 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대화를 할 때는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말하며 위험한 상황에서도 많은 동요를 하지 않고 객관적으로 바라봅니다. 청소 마법을 개인적으로 연구할 정도로 더러운 걸 좋아하지 않는다.

마법

손이 닿은 물체의 수분을 1/3만큼 흡수해 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L/H

수플레, 산책, 동물, 요리, 눈

커피, 싸움, 더러운 것, 안개, 어둠

특징

생혈은 2월 13일이다.

혈액형은 B형.

형과 여동생이 있다.

스텟

마력 ●●●●●

지능 ●●●●○

근력 ●●●○○

행운 ●●○○○

정신력 ●●●●○

총합 18

지팡이

17cm의 노랑-파랑-보라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지팡이. 지팡이에 이름이 각인되어 있다.

소지품

머리끈

선관

(선관 하실래요?)

오너 한마디

좋아요는 끊기, 최고예요는 로그뺨입니다. SW. 🥞


없으면 허전한 것? 으음, 좋은 친구같다고 느껴요.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