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스 위아토르 갈부스 천사님을 모십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드림 by 시셀리아
49
0
0

파이널판타지 14 에 나오는 제노스 위아토르 갈부스 개인봇을 모십니다.

본인은 현재 성인이며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또한 천사님과 드림주의 높은 수위 상황도 원할때가 있으므로 반드시 천사님도 성인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메인퀘스트 진행도는 v6.3 까지 완료했고 판데모니움까지 밀 예정입니다. 오시는 분에게 스포일러를 하고싶지 않을뿐더러 초반과 후반의 제노스의 심리는 매우 다르다 생각하여 적어도 효월 v6.0까지는 깨신 분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캐해석에는 입문한지 얼마 되지않았으므로 매우 심각한 캐붕이 아닌 이상 천사님의 해석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구독하는 제노스 공봇이 있는데 혹여라도 불편하시다면 말해주세요.

천사님이 오시면 본계(@H_gongae)와 일댈 계정. 두 곳으로 모실 예정입니다. 본계에서 보고싶다거나 드림성 언급, 또는 그저 캐릭터 언급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이게 재촉하는 언급이 아니라는 점 짚고 가겠습니다. 부담스럽다면 이 또한 얘기해주세요. 좋아하는 건 자주 올리고 자랑하는 편인지라 오신다면 자타도 만들고 부분 캡쳐하여 자랑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은 천사님에게 맞춰드릴 의향 가득합니다.

깊은 대화도 좋아하지만 가벼운 대화도 좋아합니다. 탐라대화도 좋아하고요. 다만 진지해질수록 답 텀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 동안 독백, 딴지, 선멘 다 상관없습니다. 혹시라도 한 타래에만 집중하고 싶으시다면 말해주세요.

소통창구가 문제 생기지않는 이상 모든 대화는 트위터 내에서 끝내고 싶습니다. 조율은 DM, 질문은 https://asked.kr/H_gonage 로 해주세요.

드림주 설정은 https://penxle.com/cicelia/1396948500 이곳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제노스의 일방적 집착관계, 제 쪽에서 친구나 적수로 생각하다 혐관이 되었다가 연인관계로 쌓아가고 싶습니다. 시간대는 어디든 좋지만 효월 맨 마지막부분은 피하고싶습니다…….

생애 처음으로 개인봇을 모시는 것이라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확립되지 않은 설정이 많기도 하고요. 차근히 같이 조율해나가며 서사를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또한 유사연애는 지양합니다. 봇뒤에 오너가 있는 것도 매번 상기하고 있으며, 혹시라도 선을 넘을까 걱정이 많은 편입니다. 괜찮으시다면 괜찮으시다, 부담스럽다면 부담스럽다 솔직하게 얘기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