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음원

[자작 음원 UTAU] 파이어니어

Pioneer / 현재 배포 중

UTAU 덕질용 by 코맨
31
0
0

Pioneer

파이어니어

이름 : 파이어니어(Pioneer)(자칭)

종족 : 인간(자칭)

직업 : 우주비행사(자칭)

나이 : 만 51세(불확실)

신장 : 175cm(더듬이 포함)

171cm(더듬이 제외)

생일 : 3월 3일

설정 : 분명 우주정거장에서 일을 하고 있었는데 정신을 차리니 한강에서 떠다니고 있었다. 그 뒤로 대충 아무 곳이나 떠돌아다니는 중. 종종 심심하면 노래를 부르지만 목소리에 노이즈가 꽤 존재한다.

추가되거나 수정 될 가능성 높음.

태그 : #UTAU_Pioneer, #UTA_PIO (… 써주시면 감사합니다?)

음원 파일

음원 규약

수위는 12금 이용가로 고어는 자유 (어차피 캐릭터 설정상 성인가는 볼 수 없는 컨셉이지만 그래도 달아둡니다. 성인가 연성 올리실거면 꼭 쿠션 깔아주세요.)(음원으로 성인가 조교하는 건 절대 금지)

음원 재배포 및 가공 및 자작 음원 발언 금지 (피치조절 정도는 OK)

AI 사용 금지

파생캐 금지, 상업적 이용 금지(할거면 저한테도 돈 주시면 OK해드림)

종교적 정치적 이용 금지.

타 우타우와 CP… 글그림까진 괜찮은데 음원으로 그런 거 조교하진 말아주세요. 그리고 2차를 꼭 명시해주세요.

뇨타 단타 금지. 크로스 드레싱, 헤어스타일 변경은 OK.

솔직히 그냥 알잘딱깔센 해주세요. 나중에 늘어날수도 있습니다.

업데이트

24.05.07. … 전신 이미지 수정…

24.05.24. 음원규약 업데이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