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후 32 Xx
흑논커 공프
#프로필
[ 편집합니다! ]
" 전부 다 알맞게 고쳐드리지요. "
제가 손보고 나면 좀 봐줄 만 해 질 겁니다.
이름 | 김지후
나이 | 32
성별 | Xx
키 / 체중 | 172cm / 64kg
외관 |
긴팔 셔츠에 새까만 면바지, 새까만 구두.
왼손 손목에 시계를 착용하고 있다.
크게 굴곡이 없는 체형에 큰 키, 짧은 머리의 조합으로 남성이냐는 오해를 많이 받고 자랐다. 본인은 즐기는 편.
국적 | 한국
직업 | 편집자 (출판업계 근무)
L | 잉크, 만년필, 타자기, 지적과 참견
H | 불, 반박 당하기, 불합리
S | 화재사고
스탯 |
체력 ■■□□□
근력 ■■□□□
민첩 ■■□□□
지능 ■■■■□
행운 ■■■■□
지적질 ■■■■■
논리력 ■■■■□
관찰력 ■■■□□
설득력 ■■■■□
자기확신 ■■■■■
정신력 ■■■□□
토탈 33
(2+2+2+4+4) + (4+3+4+5+3)
기타 |
+ 1월 30일생, Rh+AB형. 오른손잡이.
+ 지적이 즐거워 편집자가 되었다고 스스로 인정할 만큼 타인의 일에 참견하는 것을 좋아한다.
+ 모두에게 존대를 사용한다. 제 딴에는 정중하려는 시도겠지만, 워낙 오만하고 배려심 없는 성격이라 별 효과가 있지는 않은 듯 하다.
+ 잉크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 이십대 시절 니코틴을 달고 살았으나, 모종의 이유로 금연을 시작했다. 겸사겸사 금주도 하는 중.
+ 글씨를 잘 쓰는 편이며, 필사에 취미가 있다. 보통 만년필을 사용하지만 글자를 적을 수만 있다면 나뭇가지라도 가리지 않는다. 좋아하는 글귀는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필사하다가 외우게 되기도 한다.
+ 화재사고를 극도로 두려워하는 편이다. 기본적으로 불을 싫어하고, 불이 날 수도 있는 상황에서 매우 불안해하며, 화재 사고와 관련된 글이나 그림, 영상물 등도 꺼린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