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드래곤

슬라브니 제국 설정

슬라브니 제국은 한때 일 년의 절반이 영하의 기온인, 대륙 북쪽의 작은 왕국이었다. 마법과 과학을 결합시킨 마도과학의 창시자 파스얀스의 등장 이후 순식간에 마도과학 강국이 된 왕국은 얼지 않는 바다와 기름진 땅을 위해 남쪽의 주변국들을 침략하기 시작했고, 세를 불린 파스얀스는 북쪽 대륙의 절반을 정복한 후 왕국은 제국이 되었음을 선언하며 스스로 황제 자리에 앉는다. 이맘때 즈음에 파스얀스가 강력한 힘을 손에 넣게 된 것이 이계에서 온 데빌과의 거래 때문이라는 소문이 도나, 그 소문은 제국에 대한 공포를 가중시킬 뿐이었다.

이로 인해 슬라브니 제국은 군사력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군국주의 국가가 되었다. 슬라브니 제국은 일으킨 전쟁의 자금을 대고자 다시금 전쟁을 일으켜 수많은 국가를 식민지로 삼고, 그 식민지를 다스리기 위해 또 다시 전쟁을 일으켜 새 식민지를 만드는 식의 정책을 펼치고 있다. 슬라브니 제국의 지배 종족은 엘프이며, 종족차별이 몹시 심하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