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6
@ Is_my_TIHTBILWY
:This Is How To Be In Love With You
공식과 관련 없는 ONLY 개인해석 봇입니다. 접속률이 불규칙적이며 느긋할 때마다 들어옵니다. (가령 ‘저희 집 시이나 양‘ 을 특정하고 싶으실 때는, ‘상애’ 양이라고 부르시면 알아듣습니다.)
본편 한정 모든 시리즈 내용 참고, 외에도 성우 라디오 & 밀노벨 천천히 숙지 중입니다.
2심 기준으로 가동하나 3심 개시 후에는 같이 시점 넘어갑니다. 봇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이나 마히루를 본의 아닌 자살교사 및 망상 소재에 묶어 이야기하고 있으며, 다른 관점의 해석 (ex. 신쥬…) 은 보류합니다.
무거운 분위기의 독백들을 게시하는 일 잦으나, 대화 시 시리어스와 일상 가리지 않습니다. 보통 주제에 따라 맞추는 편입니다. 멘션 대화 타임라인 대화 모두 정말 좋아합니다. 모쪼록 편하게 찾아오셔도 괜찮습니다.
맞따름은 밀그램 내 죄수/간수 봇만 드리고 있습니다. 트친소 흔적 or 선따름 시 찾아갑니다. 외는 구독으로 간주합니다만, 외 대화는 얼마든 상관 않습니다. 사정으로 찾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죄/간수는 집마다 각각 대화를 구분하며, 동일봇은 내면의 다른 ‘나’ 와 대화하는 것으로 취급합니다. 외 모든 계정은 환청으로 간주한 채 이야기를 나눕니다.
봇 가동 경험이 많지 않아 서투릅니다. 실수한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해 주세요. 컨택은 DM 문의로 부탁드립니다, 정독 감사합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
[AC6] 선택
6월터... 1, 2회차 엔딩 스포
명령을 강요하는 것이 아닌 선택지를 주는 태도. 그는 언제나 선택지가 주어지면 621에게 동의를 구하는 것도 아니라, 전적인 그의 선택을 기다렸다. 어쩌면 월터, 그가 진정으로 바라는 것은 자신이 그의 사명을 막아서는 것일지도 몰랐다. 그랬기에, 621, 그는 월터의 마지막 부탁과 상반되는 선택지를 골랐다. 코랄과 루비콘의 해방, 그리고 그들에게 주어질 내
#아머드코어 #아머드코어6 #ArmoredCore #ArmoredCore6 #AC6 #암코6 #월터 #621 #핸들러_월터 #C4_621 #6월 #아머드코어6_본작_엔딩_스포일러_포함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