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님네 아가씨들

록사나 셸던

애덤네 연인...?

(원작자 계정(트위터) : @AN_S_plash_)

외관

루님 CM



 
이름
록사나 셸던
 
나이
26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직업
히어로
 
신장 / 체중
163 / 50


Hair
칠흑같은 흑발, 허리까지 오는 긴머리, 살짝 웨이브가 있는 곱슬머리
 
Face
다정함이 담긴 분홍색 눈, 살짝 올라간 눈꼬리, 순하게 내려간 눈썹, 깊고 진한 속눈썹, 부드러운 하얀 피부, 작은 입술, 차분하고 다정한 인상
 
Body
부드럽고 하얀 피부, 글래머하고 부드럽지만 탄탄한 몸, 가늘지만 조금 작은 손
 
Costume
그녀는 사복을 입을 때와 히어로 복장을 할 때의 옷 스타일이 많이 다른 편이다.
사복을 입을 때는 단정하고 깔끔한, 카디건에 청바지나 원피스, 혹은 투피스를 선호하는 편이며 신발은 높은 구두보다는 메리제인이나 운동화, 단화 등을 선호하는 편이다. 패션에 크게 관심이 없어 옷은 많지 않은 편이며 적당히 마네킹에 있는 옷을 그대로 구매하고 있다. (최근에 애덤에게 선물을 많이 받았으나, 그 옷을 입는 경우는 거의 없는 듯하다.)
히어로 복장일 때는 본부에서 지급한 옷을 입는 편인데, 흰색 가죽 재킷에 가슴이 파인 민소매 상의, 언밸런스하고 달라붙는 레자 바지에 워커를 신는 편이며 맨다리 부분에는 가터벨트와 가터벨트에 고정된 단검을 가지고 있다.


성격
{ 다정한, 질서선, 희생적인, 신념있는, 정이 많은 }
그 믿음이 옳은 것인지, 정말 선한 것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는 편이나 한 번 정해진 신념에는 맹목적이고, 자기만의 신념이 무척 확고하다. 힘든 시련이 있어도 믿음으로 인해 희망을 품고 앞으로 나아가는 편이며, 의지가 강하다. 다만 옳은 신념과 선함 때문에 자기희생적인 면모가 강한 편이기도 하다. 낭만주의적으로 보일 수도 있으나 행동력이 뒤받쳐 주기 때문에 성공률 또한 높은 편이다.

언제나 다정하고 바른 태도로 주변인에게 평판이 좋은 편이며 워커홀릭적인 성향도 있기 때문에 (자신은 모르지만) 걱정을 많이 끼치는 편이기도 한다. 실행력이 좋고, 주변 사람들과 두루두루 원만하게 교류하며, 어딘가 고집스러운 면도 가지고 있다.관대하며, 인내심이 있고 정이 많은 성격도 가지고 있다. 챙기는 것을 좋아하고,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주며, 상대를 포용하고 보호하려는 성향이 강하다. 하지만 누구 하나에게 특정된 것이 아닌 모두에게 골고루 정과 따뜻함을 보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가장 잔인한 사람이라고도 할 수 있다. 사랑보다는 세계를 택하고, 자기희생적인 면모가 강하기에 그녀를 애정 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밖에 없는 사람이다.

기본적으로 선을 추구하며 본인에게 냉정한 편이다. 정말... 선만 추구한다. 목표 자체가 그냥 세상인... 그런 목표를 고난과 역경이 많이 따르지만 자신의 모든 것을 내걸고, 해야만 하는 숙명이라 생각한다. 끝에 내몰리더라도 최후의 최후까지 끈질기게 싸워 이뤄야만 하는 그런 목표라 생각하고 있다.


L
케이크, 소동물, 꽃
그녀는 단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케이크 종류를 가장 좋아한다. 또한 종류에 상관없이 꽃을 좋아하여 꽃선물을 받으면 집안 화병에 예쁘게 장식하는 편이다.
 
H
빌런, 남에게 해를 끼치는 것, 비린 음식
그녀는 다정한 만큼 세상을 파괴하려는 빌런과, 그들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고 싫어한다.
 
특징
좌우명은 고통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
취미는 디저트 탐방.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단 디저트인 만큼 이곳저곳 다양한 디저트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 최근에는 얼떨결에 애덤과 같이 디저트 탐방을 다니는 중이다. (본인의 의지는 아닌 듯하다.)
히어로명은 루베르. 그녀의 능력이 '피'를 사용하는 것이기에 그에 맞게 붉은색이라는 뜻의 히어로 명을 택하게 되었다.
말투는 언제나 차분하고 침착하며, 상냥하고 다정하다. 항상 남을 위하고 배려하는 말투를 가지고 있다. 소리를 높이는 일이 드무며, 회를 내거나 짜증을 내는 것도 거의 보이지 않는다. 말투와 어울리게 목소리는 살짝 높으나 차분하고, 애정이 담긴 목소리 톤을 가지고 있다.
주변에서는 그녀를 앞으로 나아가며 발전하는 사람, 자신에 대한 확신이 강하게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앞으로 나아가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는 아주 확고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가슴속에 따뜻한 애정이 있으며 그것을 표현할 수 있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얘기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한다. 올곧으며, 흔들리지 않고, 생동감이 있다고 생각한다.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고, 식사류는 빵을 좋아하나 해산물과 비린내가 나는 음식은 잘 못 먹는다. 술은 크게 선호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편이며 술 버릇의 경우 평소와 다를 것이 없으나 말투가 살짝 졸린 것처럼 늘어진다.
이상형은 다정하고 세상을 위하는 사람. 하지만 어쩌다 이상형과 정 반대인 빌런에게 엮여버렸다.
능력은 피를 사용하여 무기를 만들고, 그 무기로 전투를 하는 방식을 하고 있다. 전투 시 작은 단검으로 팔에 상처를 내어 피를 짜내며, 주로 낫이나 레이피어 등 크기가 있는 무기를 선호하는 편이다. (애덤은 몸에 상처를 내어 전투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듯하다.)
집중을 할 때 입술 안쪽을 깨무는 버릇이 있다. 평소에는 가볍게 깨무는 정도이나 심할 경우 입 안쪽이 전부 엉망이 되어있기도 하다. (그래도 히어로가 된 이후에는 불안감이 줄어 심각할 정도로 상처를 내지는 않는다.)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며, 다정하게 위로와 조언을 해주는 것이 특기이다.
탄생화는 카모밀레. 꽃말은 역경에 굴하지 않는 강인함.
 
생일
2월 14일


포지션
히어로ㆍ딜러
 
출신지(고향)
-
 
거주지(현재 살고 있는 곳)
-
 
소속
히어로 재단
 
가족
없음. 과거의 가스라이팅을 한 그녀의 가족과는 연을 끊었다.
 
가지고 있거나 들고 다니는 주 소지품
상처를 내기 위한 작은 단검
초콜릿
데일 밴드


스테이터스
재력 ■■■■■□□□□□
지식 ■■■■■■■□□□
지능 ■■■■■■■□□□
친구 수 ■■□□□□□□□□
지인 수 ■■■■□□□□□□
(주로 히어로 단체의 관계자들이다.)
힘 ■■■□□□□□□□
건강 ■■■■■■□□□□
애교 ■□□□□□□□□□
(아주 드물게, 애교라기 보다는 살짝 어리광을 부리듯 말없이 기대거나 안겨있는 경우가 있다.)
스킨쉽 ■■■□□□□□□□
연애경험 □□□□□□□□□□
사교성 ■■■■■■■■□□
공설외모 ■■■■■■■■□□
도덕성 ■■■■■■■■■■
배려심 ■■■■■■■■■■

욕설 ■□□□□□□□□□
화술 ■■■■■■□□□□
공감능력 ■■■■■■■■■□
거짓말을 하는 정도 ■■□□□□□□□□
더위를 타는 정도 ■■■□□□□□□□
추위를 타는 정도 ■■■■■■■□□□
(더위와는 다르게 추위는 꽤 타는 편이다. 다만 평소에는 티를 내지 않는다.)
무언가에 대한 야망 ■■■□□□□□□□
집착 □□□□□□□□□□
질투 □□□□□□□□□□
양심 ■■■■■■■■■□
눈치 ■■■■■□□□□□
리더쉽 ■■■■□□□□□□
인내심 ■■■■■■■■□□
자존심 ■■■■□□□□□□
자존감 ■■■■■■□□□□
음주 빈도 ■■■□□□□□□□
흡연 빈도 □□□□□□□□□□
마약 빈도 □□□□□□□□□□
청소 ■■■■■■■□□□
요리 ■□□□□□□□□□
(실력도 실력이지만 만드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평소에는 직원식당을 이용하거나 사먹는 편이다.)
깔끔한 정도 ■■■■■■■■■□
생물을 돌보는 정도 ■■■■■■□□□□
손재주 ■■■■□□□□□□
식욕 ■■■■□□□□□□
수면욕 ■■■■■□□□□□
성욕 ■■□□□□□□□□


자캐들끼리의 관계
애덤
정의할 수 없는 관계를 가지고 있다. 히어로와 빌런이라는, 누가 봐도 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고 그를 사랑하지는 않지만 그녀의 성격상 이미 정은 생긴 듯 하다. 한쪽은 짝사랑을 숨기지 않고, 한쪽은 그런 그를 이해하지 못하고 밀어내지만 동시에 그와의 스킨십이나 밤을 보내는 것, 같이 있는 것은 길들여진 듯  익숙해 보인다. 올곧고 꺾이지 않는 그녀의 성정이 여전하기 때문에 그와 연인 관계가 되거나 그를 숨겨주는 등, 히어로로서의 역할을 버리지는 않지만 그와 있는 시간을 자연스럽게 받아드리고 온기를 편안하게 느끼는 등 묘한 관계를 이루고 있다.
"만약 우리가 히어로와 빌런으로 만난게 아니라면, 어쩌면 당신을 사랑했을 것 같기도 해. 하지만 애덤. 그럼에도 나는 세상이 우선이기에 당신을 선택할 수 없어."


캐릭터의 과거사
평범한 집안에서 유일한 능력자로 태어났다. 그녀의 가족들은 그녀에게 능력도, 쓸모도 없는 사람이라고 가스라이팅을 해왔으며 이때문에 과거에는 위축되고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 정말 최소한의 지원을 제외하고는 무시와 냉대를 받고 자라다가 우연히 록사나의 능력과 방치를 발견한 히어로 재단의 사람이 그녀를 가족에게서 빼오고 그때부터 재단에서 살게 되었다. 하지만 다른 보육시설과는 다르게 재단 또한 엄격함과 지켜야할 것이 많은 시설이기에 그 시설에서도 억압받는다는 느낌을 받으며 성장하게 되었다.
능력이 꽤나 좋은 히어로들 중에서도 다른 히어로들과는 다르게 한곳을 지키는 것이 아닌,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거나 빌런과 싸우는 일을 하고 있다. 과거의 일이 가끔씩 악몽으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주변 동료들의 지지로 인해 거의 극복하고 있으며,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히어로가 된지 많은 시간이 흐른 것은 아니지만 위험한 임무라도 망설임 없이 뛰어들고, 모두를 구하려 하는 선하고 다정한 성격 덕에 이름이 많이 알려지고 있지만 자만하거나 안주하지 않고 더 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이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