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님네 아가씨들

레지나 파트리치아

게리 윌슨네 고양이

(원작자 계정(트위터) : @AN_S_plash_)

이름

레지나 파트리치아

나이

23

성별

여성

직업

학생

신장 / 체중

155 / 평균체중 -2kg


성격

소심하고, 낯가림이 심하며, 조용하고 말수가 없는 편이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싫어하며 낯선 사람이 말을 걸면 제대로 말을 못하거나 피하기도 하다. 기본적으로 벽이 있고, 친해지기 어려운 사람이다. 

하지만 한 번 마음을 열 경우에는 그사람을 잘 따르며, 뭐든지 해주고 싶어하고 어리광을 부리기도 하는 모습을 보인다. 길냥이가 손을 내밀고 뺨을 부비는 느낌.


L / H

L

돌고래 인형, 생선 요리, 귀여운 옷, 바이올린, 조용한 장소

H

시끄러운 곳, 낯선 사람, 사람 많은 곳, 혼자 있는 것.

특징

이탈리아에서 태어났다. 이름이 영국식인 이유는 어머니가 영국인이기 때문. 조용하고 차분하며, 경계심이 많다. (하지만 겉으로 그 경계심을 드러내지는 않는다.) 이런 성격때문에 친구는 그녀를 간택한 소수의 친구들만 있으며 애초에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지 않다. 

현재는 대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바이올린 전공이다. 성격상 여러 사람들과 하는 것 보다는 협주곡이나 솔로곡을 선호하는편. 어렸을 때부터 천재라 들었던 그녀인만큼 그녀의 실력은 수준급이다. 졸업하기 전부터 이곳저곳 스카웃 문의가 쏟아지는중. (하지만 그녀의 성격상 달가워 하지 않는다.) 

원래도 조용하고 낯을 가리는 편이긴 했지만, 5살때 처음으로 바이올린을 잡아보고 시작한 이후 주변의 관심과 질투, 선망어린 시선 때문에 더더욱 그 성격이 두드러지게 된 듯 하다. 부모님은 그녀에게 어떠한 강요도 하지 않고 원하는 대로 하라, 라고 말씀하지만 스스로 부담감이 큰 편이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선물받은 하얀색 돌고래 인형,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언제나 그녀를 위로해주고 달래주는, 그녀의 연주를 들어주고 좋아해주는 소꿉친구 오든. 부모님과 사이는 좋은 편이고, 부모님은 주변의 시선에 민감한 그녀를 보고 그만둬도 괜찮다 말하지만 그녀는 부담감만 있을 뿐 바이올린 자체는 아주 좋아하기에 그만둘 생각은 없다. 

아버지는 이탈리안 쉐프, 어머니는 피아니스트. 지금은 은퇴하고 아버지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가끔 연주를 하고 있다. 동네 팬클럽도 있는듯. 엄청난 부자는 아니어도 그래도 나름 하고싶은 것을 다하고, 유학도 다녀온 그런 집이다. 

입이 매우 짧다. 가리는 음식이 많고, 향과 맛에 예민하다. 양도 적은데다 가리는 음식이 많아 고생을 하는 편. 아버지와 오든의 음식은 잘 먹기에 어디 갈 때는 꼭 도시락을 싸가는 편이다.

이상형은 자신을 이끌어주는 어른스러운 사람.

탄생화는 살구꽃. 꽃말은 아가씨의 수줍음.

생일

2월 23일.


스테이터스

재력 ■■■■■■■□□□

지식 ■■■■■□□□□□

지능 ■■■■■□□□□□

친구 수 ■□□□□□□□□□

(오든과 아리아정도...)

지인 수 ■■■□□□□□□□

(대부분 음악 관련 관계자, 혹은 레스토랑 관련 사람이다.)

가족과의 관계도 ■■■■■■■■□□

힘 ■■□□□□□□□□

건강 ■■■■□□□□□□

애교 ■■■■■■□□□□

(단, 레지나가 친해진 사람 한정.)

스킨쉽 ■■■■■□□□□□

연애경험 □□□□□□□□□□

사교성 □□□□□□□□□□

공설외모 ■■■■■■□□□□

도덕성 ■■■■■■■□□□

배려심 ■■■■■■■□□□

욕설 □□□□□□□□□□

화술 ■■□□□□□□□□

공감능력 ■■■■■□□□□□

거짓말을 하는 정도 ■□□□□□□□□□

더위를 타는 정도 ■■□□□□□□□□

추위를 타는 정도 ■■■■■■□□□□

무언가에 대한 야망 ■■■□□□□□□□

집착 ■■■□□□□□□□

질투 ■■■■■■□□□□

양심 ■■■■■■■□□□

눈치 ■■■■□□□□□□

리더쉽 ■■□□□□□□□□

인내심 ■■■■■■□□□□

자존심 ■■■■□□□□□□

자존감 ■■■■□□□□□□

음주 빈도 ■■□□□□□□□□

흡연 빈도 □□□□□□□□□□

마약 빈도 □□□□□□□□□□

청소 ■■□□□□□□□□

요리 ■■□□□□□□□□

깔끔한 정도 ■■■■■■□□□□

생물을 돌보는 정도 ■□□□□□□□□□

손재주 ■□□□□□□□□□

식욕 ■■□□□□□□□□

수면욕 ■■■■■□□□□□

성욕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