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님네 아가씨들

유니스 알런

알파의 사이드킥

(원작자 계정(트위터) : @AN_S_plash_)

캐 짤 때 들은 음악

외관

바단물님 CM

 

이름

유니스 알런

 

나이

25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직업

사이드킥

(그녀의 능력은 '치유'이기 때문에, 소속은 히어로 단체이나 히어로로 활동하기는 어렵다.)

 

신장 / 체중

160 / 48


Hair

끝으로 갈 수록 연해지는 분홍머리, 허리를 넘는 긴 웨이브 머리, 반묶음으로 땋은 머리

 

Face

양쪽이 다른, 푸른색과 노란색의 오드아이, 내려간 눈꼬리에 내려간 눈썹, 깊고 진한 속눈썹, 부드러운 하얀 피부, 작은 입술, 차분하고 다정한 인상

 

Body

부드럽고 하얀 피부, 글래머하고 부드럽지만 탄탄한 몸, 가늘지만 조금 작은 손

 

Costume

그녀가 사이드킥일 때 복장은 말 그대로 '성녀'가 생각나는 복장이다. 전체적으로 흰색의 옷에 부분 부분 금색과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약간의 비침이 있는 원단으로 되어 있다. 후방에서 있는 일이 많아서인지 언제나 베일을 쓰고 있으며(본인의 의지라기보다는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각인되기 위함을 노린 히어로 단체의 생각인 듯하다.) 팔꿈치 아래까지 오는 흰 장갑을 끼고 있다.

평소 사복은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옷을 선호하며 특히나 파스텔톤을 매우, 무척이나 사랑하고 있다.


성격

{ 다정한, 강단있는, 장난스러운, 포용력있는, 정이 많은, 엉뚱한 }

신념이 있고, 믿음이 있다. 임무나 일 등에서는 상당히 엄격한 편이나 그렇다고 차가운 성격은 아니다. '선'을 위해서 엄격할 뿐 평소에는 배려심 넘치고 다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태양같이 환하게 빛나기보다는 달과 같이 은은하게, 그러나 언제나 뒤를 봐주며 사람들을 돕고 있으며 돌아갈 곳을 만들어주는 다정한 안식처가 되어주기도 한다.

올곧은 질서성은 많으나 정이 많고 걱정이 많기 때문에 끝에 가서는 살짝 머뭇거리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자기희생을 하되, 남겨진 사람들에게 미안함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희생을 안 하진 않는다. 그저 생각만 할 뿐이다.)

다정하지만 자신이 애정 하는 사람들에게는 약간의 장난을 치기도 하며, 스킨십이 매우 많은 편이라 만날 때마다 손을 잡거나 포옹을 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L

파스텔톤 악세사리, 화려한 귀걸이, (의외라 듣지만) 달달한 술, 커다란 곰인형

(여담이지만, 알파를 볼 때마다 커다란 곰인형이 생각나서 항상 껴안고 싶어한다.)

 

H

쓴 음식(특히 약종류), 대충 하는 사람들, 일에 진지하지 않은 사람, 함부로 남을 대하는 사람

 

특징

입이 짧은 편. 먹는 것은 좋아하나 쉽게 물린다. 이것저것 많이 먹고 싶지만 위에서 따라주지 않는 편. 그렇기에 알파와 같이 식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알파가 유니스의 몫까지 전부 먹어주기 때문.

자주 배가 고픈 알파를 위해 항상 먹을 것을 들고 다닌다. 오직 알파만을 위한 것이며 다른 사람이 아무리 부탁해도 나눠주지 않는다.

부모님과 사이가 좋은 편이며 항상 알콩달콩한 부모님을 보고 자랐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로망이 매우 깊은 편이다. 언제나 결혼이나 연애 얘기가 나오면 반드시 좋은 사람을 만나서 한평생 하고 싶다고 말하고 다닌다.

이상형은 다정하고 나만 바라봐 주는 순한 사람.

상당히 하이톤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나, 일할 때는 톤이 많이 낮아지는 편이다. (그래도 높긴 하다.) 평소에는 다정한 말투, 상냥하고 약간 아이를 달래는 듯한 그런 말투를 사용 중이나 일을 하거나 임무를 할 때는 딱딱하게 변한다. 최소한의 대화로 최대의 소통을 하려고 하는 편.

근육이 별로 없이 마른 편이다. 운동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다. (임무를 위해, 필요에 의한 정도로만 체력관리를 한다. 그 이상의 몸을 가꾸거나 하는 일은 하지 않으며 평소에는 누워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의 능력은 꽃을 위한 치료이며, 스킬을 쓸 경우 손에서 꽃잎이 나와 상대방을 감싸고 치유를 하는 편이다. 죽기 직전의 여러 사람들을 살릴 수 있을 만큼 능력이 뛰어나지만 치명적인 단점으로 본인 스스로의 치유는 거의 하지 못한다. 최대가 떨어진 팔 등을 다시 이어붙이는 정도이며 원상 복구만 할 뿐 나머지는 자가 치유를 해야 한다. (이 때문에 가벼운 임무를 제외하고는 그녀를 현장에 잘 보내지 않는다. 보내더라도 후방에서 부상자 지원을 하게 하는 편이다.)

그녀가 능력자인 걸 알자마자 부모님은 유니스를 위해 히어로 재단으로 보냈으며 (양육권을 포기하는 것이 아닌, 교육을 위해 보낸 것에 가깝다.) 거기서 알파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 처음에는 자신을 피하는 알파를 보고 내가 싫은 것이라 단단히 오해를 하고 있었다.

탄생화는 수련. 꽃말은 청순한 마음.

 

생일

5월 8일


포지션

히어로(사이드킥 )-힐러

 

출신지(고향)

-

 

거주지(현재 살고 있는 곳)

히어로 기숙사

 

소속(자캐들 세계관)

히어로 재단

 

가족

히어로 세계에서는 의외다 싶지만 평범한 가정에서 자라났다. 외동딸로 자랐으며 아껴주는 부모님의 사랑 때문에 가족에 대한 애정도, 로망도 크다.

 

가지고 있거나 들고 다니는 주 소지품

손수건

가벼운 구급 키트(반창고, 마x카솔, 붕대 등)

(알파가 배고프면 먹여줄) 빵

마나 물약


스테이터스

재력 ■■■■■□□□□□

지식 ■■■■■■■■□□

지능 ■■■■■■■□□□

친구 수 ■■■■□□□□□□

지인 수 ■■■■■■□□□□

가족과의 관계도 □□□□□□□□□□

힘 ■■□□□□□□□□

건강 ■■■■■□□□□□

애교 ■■■■□□□□□□

(생활 애교에 가깝다. 환자들을 달래는 정도...)

스킨쉽 ■■■■■■■□□□

(스킨십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당연하지만 친한 사람 한정이다. 친구나 지인들에게도 팔짱이나 포옹 등 자주 스킨십을 한다.)

연애경험 □□□□□□□□□□

(사실 관심은 있으나 할 시간이 없었다.)

사교성 ■■■■■■■■■■□

(환자들-특히 중년 이상의 환자들의 아이돌.)

공설외모 ■■■■■■■□□□

도덕성 ■■■■■■■■■□

배려심 ■■■■■■■■□□

욕설 □□□□□□□□□□

화술 ■■■■■■■□□□

공감능력 ■■■■■■■□□□

거짓말을 하는 정도 ■■■■□□□□□□

(주로 선의의 거짓말)

더위를 타는 정도 ■■■■■□□□□□

추위를 타는 정도 ■■■■■□□□□□

무언가에 대한 야망 ■■■□□□□□□□

집착 □□□□□□□□□□

질투 ■■■■□□□□□□

양심 ■■■■■■■□□□

눈치 ■■■■■■□□□□

리더쉽 ■■■■■■□□□□

인내심 ■■■■■■■□□□

자존심 ■■■■□□□□□□

자존감 ■■■■■■□□□□

음주 빈도 ■■■■□□□□□□

흡연 빈도 □□□□□□□□□□

마약 빈도 □□□□□□□□□□

청소 ■■■■■■□□□□

요리 ■■■■■■■□□□

깔끔한 정도 ■■■■■■■■□□□

생물을 돌보는 정도 ■■■■■■■□□□

손재주 ■■■■■■■□□□

식욕 ■■■■□□□□□□

수면욕 ■■■■■■□□□□

성욕 ■■■■■□□□□□


자캐들끼리의 관계

자신의 유일한 파트너인 알파와 맞 짝사랑 중이다. (본인은 혼자만의 짝사랑이라 생각하고 있다.) 주변에서 서로 짝사랑 중인 것이 티 나고, 누가 봐도 연인으로 보이지만 절대로 부정하고 있다. (하지만 부정하면서도 알파가 부정하는 걸 내심 속상해하고 있다.) 언제나 세상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있다 생각하지만 알파로 인해 마지막 순간에 흔들리고 있다. (하지만 흔들릴 뿐, 자신의 신념과 선을 위해 포기하거나 희생하는 걸 그만두지는 않는다.) 알파를 귀여운 테디베어로 생각하고 있으며 내심 고백의 순간을 노리고 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