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 게일 갠봇을 구합니다.
다시 구해봅니다...:)
관계
갠봇님에게 맞춰드릴 수 있으며 이따금 캐입 대화를 해주시는 정도로 만족합니다.
주로는 본계로 가벼운 대화를 할 거 같습니다.
가내 타브 설정입니다. 숙지는 천천히 하셔도 괜찮습니다.
간략한 가내 설정입니다. *스포가 소량 존재합니다.*
엔딩
네더브레인을 격파하기 위해서는 일행중 하나가 일리시드가 되어야 할 필요성이 있게 되었음. 그 희생을 파이오스가 하기로 함. 그 덕분에 게일은 죽지 않을 수 있었음.
게일은 신이 되지 않고 환영학파 교수가 됨.
둘은 조촐한 결혼식으로 부부가 됨. 일리시드 모습이었기 때문도 있지만 파이오스는 그렇다 할 지인이 없었기 때문에 참석객은 게일 쪽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음.
그 이후
파이오스는 자꾸만 사라져가는 자신의 영혼의 존재를 느끼고 있었음. 그로 인해 상태가 안좋아져 심한 우울증에 시달림. 게일은 자결을 막기 위해 집에 있는 위험한 물건(유리컵) 등을 다 치우고 주기적으로 뇌를 가져다 줌. 파이오스는 이 케어에도 꽤나 죄책감을 느끼고 있었는데 어느날 충동으로 인해 게일을 공격하게 됨. 이 때 크게 무너지게 되고 이후 있던 동료들이 모두 모인 연회에서 동료를 또 공격하게 되며 자결을 택함.
파이오스의 유서에 살리지 말아달라는 내용이 있었음으로 게일은 유서의 존재는 알리지 않은 채 부활을 반대함.
허무한 나날을 살아가던 게일이 여정중에 썼던 자신의 유서와 일기를 발견하는데 거기서 왕관에 대한 내용을 발견하고 신의 반열에 다시 올라 파이오스를 살리고자 함
그렇게 반년간의 여정 끝에 ‘야망’을 관장하는 신이 됨
죽음의 신 영역에서 자신의 신성을 일부 포기하면서 까지 가져온 파이오스의 영혼은 손상되어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빠른 결정을 권유, 신이 되어줄 것을 요구함.
신이 된 파이오스는 망자의 영역에 오래도록 머물러있었으며 그들에게 연민을 느끼고 있었고 죽음에서 돌아와 신이 된 유일한 인물이었기에 망자들의 신이 됨.
그렇게 행복하게 신들의 영역에서 살아가던 나날이 계속 되던 와중 야망의 신도들에게서 신을 죽여 신의 힘을 빼았기 위한 움직임이 생김.
야망의 교리는 모든 야망을 축복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들 역시 축복함. 파이오스는 신이 죽으면 어디로 가는가? 라는 의문을 기점으로 불안을 느끼기 시작함.
만일 신의 죽음 끝에 있는 것이 완전한 소멸이라면 차라리 필멸자로서 죽어 자신의 권역으로 오게 하는 것이 영원을 약속 할 수 있다고 생각되어 게일을 필멸자로 만들기 위한 계략을 꾸밈. (이를 추락이라 부름)
이하 하단은 추락 이후를 다룬 글
접률과 이별
제가 준비된 기력이 많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특정 시간 이외에는 여유롭게 갔으면 합니다. 오후 7시부터 오전 2시 사이에 활발하게 접속할 예정입니다만, 이 역시 천사님에게 맞출 예정입니다.
이별은 만난 기간이 짧았다고 할지라도 이별 시 이야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보 이별은 불호입니다.
희망하는 대화장소
이 역시 천사님에게 맞춥니다.
블스, 트위터를 선호하며 카톡도 괜찮습니다. 계정은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문체와 분량
캐릭터 특성상 단답은 피해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른 단답은 괜찮습니다.
캐입 관련 참고
천사님 자율에 맡깁니다. 뒷사람 일정이 드러나도 괜찮습니다.
다만 큰 캐붕은 불호입니다. 너무 가볍지 않은 선에서 캐입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ㅠㅠㅠ 등 반막 느낌의 캐입은 하지 말아주세요)
제가 dnd 숙지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천사님 역시 미숙지 이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발더게 2회 이상 클리어 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캐입시 최대 스킨십
연인 상태를 상정하기 때문에 15세 이용가부터 19세 이용가의 성적 접촉 및 성적인 농담을 즐깁니다. 편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G19도 좋아합니다. 괜찮으신 분만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조율시 불호이시라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기념일
제가... 부담을 많이 가지는 편이라 저만 챙겨도 괜찮습니다. 이따금 주시는건 달게 받습니다.
천사님에게 남기는 메시지
갠봇을 구하는 것이 처음이기 때문에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통은 오너입, 반 드림주이입입니다. 이 점도 조율 가능합니다만 일상적인 대화에서의 티키타카를 바랍니다.
탐라 공봇 분들과의 교류가 잦으며 앓이도 많습니다. 이 부분 조율 가능합니다.
서로 부담없이 느긋하게 가실 분을 구합니다. 연락 주실때 캐입 오입 모두 괜찮습니다. 편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계정은 파오시는 것을 선호하지만 제가 계정을 파드릴 수 있습니다. 이 역시 편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