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 게일 갠봇을 구합니다.(작성중)

다시 구해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제가 아직 승천엔딩을 보지 않았습니다... 

네... 그 전에 수은 중독이 되었습니다. 괜찮으신 분만...네...

스포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관계

드림주가 존재하긴 합니다만 딥한 캐입은 제 기력이슈로 크게 바라지는 않습니다.

갠봇님에게 맞춰드릴 수 있으며 이따금 캐입 대화를 해주시는 정도로 만족합니다.

주로는 본계로 가벼운 대화를 할 거 같습니다.

가내 타브 설정입니다. 숙지는 천천히 하셔도 괜찮습니다.

간략한 가내 설정입니다. *스포가 소량 존재합니다.*

일리시드가 된 파이오스가 게일과 동료들을 공격하는 일이 생긴 이후로 자결하게 됩니다. 이후 게일은 물 속에 잠겨있던 왕관을 건져 파이오스를 살리기 위해 신이 되었습니다.

접률과 이별

제가 준비된 기력이 많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특정 시간 이외에는 여유롭게 갔으면 합니다. 오후 7시부터 오전 2시 사이에 활발하게 접속할 예정입니다만, 이 역시 천사님에게 맞출 예정입니다. 

이별은 만난 기간이 짧았다고 할지라도 이별 시 이야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보 이별은 불호입니다.

희망하는 대화장소

이 역시 천사님에게 맞춥니다.

트위터를 선호하며 카톡도 괜찮습니다. 계정은 만들어와주시길 바라지만 원하신다면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문체와 분량

캐릭터 특성상 단답은 피해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른 단답은 괜찮습니다. 

캐입 관련 참고

천사님 자율에 맡깁니다. 뒷사람 일정이 드러나도 괜찮습니다. 

다만 큰 캐붕은 불호입니다. 너무 가볍지 않은 선에서 캐입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ㅠㅠㅠ 등 반막 느낌의 캐입은 하지 말아주세요)

제가 dnd 숙지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천사님 역시 미숙지 이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발더게 2회 이상 클리어 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캐입시 최대 스킨십

연인 상태를 상정하기 때문에 15세 이용가부터 19세 이용가의 성적 접촉 및 성적인 농담을 즐깁니다. 편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G19도 좋아합니다. 괜찮으신 분만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조율시 불호이시라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기념일

제가... 부담을 많이 가지는 편이라 저만 챙겨도 괜찮습니다. 이따금 주시는건 달게 받습니다.

천사님에게 남기는 메시지

갠봇을 구하는 것이 처음이기 때문에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통은 오너입, 반 드림주이입입니다. 이 점도 조율 가능합니다만 일상적인 대화에서의 티키타카를 바랍니다.

탐라 공봇 분들과의 교류가 잦으며 앓이도 많습니다. 이 부분 조율 가능합니다.

서로 부담없이 느긋하게 가실 분을 구합니다. 연락 주실때 캐입 오입 모두 괜찮습니다. 편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계정은 파오시는 것을 선호하지만 제가 계정을 파드릴 수 있습니다. 이 역시 편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